[경영정보] DG GATE의 ITSM 구축과 적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및 비전
2.ARS 시스템
3.DATABASE 구축
4.APPLICATION
5.화물추적관리시스템
6.서비스 적용방식
- 본문내용
-
1. 고객 DATA관리를 통한 단골고객 Service
- 고객DB를 통해 단골고객에 대한 월정액 요금으로 운영
- 고정금액 확보 및 고객 배송 성향 분석을 통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 가능
2. 불특정 다수 고객에 관한 DATA 분석
- 불특정 다수 고객에 대한 DB를 집단별
고객의 선호 및 취향 파악 가능
3. 개인 고객별 DATA 분석
- 고객 개개인 별로, 가구별로 DB를
통한 고객선호형태 분석 가능
4. 고객 세분화 DATA분석
- 이탈고객을 방지하고 충성고객을 만들기
위해 고객별로 세분화하여 DB관리
효율성 재고
GPS 시스템으로 현재 직원 분포 확인이 가능하며 효율적 배송원의
재배치 가능
실시간 위치제공
실시간 배송 추적으로 배송의 신뢰도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