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닭요리 전문 외식브랜드 런칭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개요
2.MISSION
3.Value
4.매장 Concept
5.4P 전략
6.SWOT분석
- 본문내용
-
Lunch, Dinner로 구성
Lunch Time: 11am~5pm(13,000원)
메인요리 택1 + beverage 택1 + 샐러드 바 이용
Dinner Time: 5pm~10pm
(메뉴마다 다르게 가격 책정; 15,000~20,000원 선)
와인의 경우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추가주문
(bottle로 판매가능)
임신한지 약 8~9개월 정도 된 산모에게 단순히 임신을 축하하는 것뿐만 아니라
초산인 경우 경험자들의 조언을 듣고 출산의 두려움을 없애주는 의미있는 파티
캐나다와 미국을 비롯해 점차 많은 나라들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행사
행사 순서
1. 몸에 좋은 음식 먹기
2. 다양한 게임 하기
3. 선물 공개
산모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어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