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일본대지진의 영향-수산물, 전자제품, 자동차 시장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작하며
2. 일본 대지진이 국내/외 시장에 미친 영향
2-1. 수산물 시장
2-2. 전자제품 시장
2-3. 자동차 시장
- 본문내용
-
기사 요약
일본전자제품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게임기기로 유명한 플레이스테이션3가 쓰나미로 300만대가 쓸려갔다는 소문과 함께 공급에 차질을 빚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캐논과 니콘 후지필름등 일본카메라 업체의 공장이 후쿠시마쪽에 집중되어 있어 카메라의 가격도 상승하고 있다.
- 기사 요약
도요타 사장이 강진 이후 도요타 자동차 생산 일정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제시하였다.
순차적인 생산라인 회복을 전망하지만
공장의 생산라인 문제와 특정부품의 조달 곤란문제로 생산 차질이 장기화 될 것으로
올해 11~12월쯤 완전 정상화가 가능할 것이라 말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