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짐 콜린스 `위대한 기업은 다 어디로 갔을까` 도서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저자소개 및 선정동기
2. 본론
1단계 : 성공으로부터 자만심이 생겨나는 단계
2단계 : 원칙 없이 더 많은 욕심을 내는 단계
3단계 : 위험과 위기 가능성을 부정하는 단계
4단계 : 구원을 찾아 헤매는 단계
5단계 : 유명무실해지거나 생명이 끝나는 단계
3. 결론
- 본문내용
-
▶지속 불가능한 성장 추구, 규모 확대와 위대함을 혼동
▶원칙 없이 비지속적으로 새로운 도약 기회 추구
▶핵심 요직에 적임자가 배치된 비율 하락
▶취약해진 현금 흐름이 원칙을 해침
▶관료주위가 자기 원칙을 해침
▶원만하지 못한 권력 이양
3단계 :
위기 가능성을 부정하는 단계
▶긍정적인 징조는 확대하고 부정적인 징조는 축소
▶실증적인 증거 없이 과감한 목표를 세우고 크게 투자
▶모호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일을 단행
▶건강한 팀 역동성이 침식된다
▶비난을 다른 곳으로 돌린다
▶구조조정에 몰두한다
▶경영자들이 현실에서 격리된다
* HP는 여성 CEO로 칼리 피오리나를 영입
* ‘창조’라는 슬로건 하에서
HP의 브랜드에 대한 빠르고 전면적인
전략을 시행.
* 피오리나는 HP를 인터넷 기업으로
변신시키는 기업 비전 에 목적을 두었다.
* 피오리나는 기업 수익성 회복에
큰 비중을 두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