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HC korea 판매전략과 개선방안(스킨푸드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DHC korea 선택동기
2. DHC korea 소개
3. DHC korea 분석
4. DHC korea 판매전략
5. SKINFOOD 소개
6. SKINFOOD 분석
7. DHC Korea 개선방안 및 우리의 제안점
8. 참고자료
9. 결론
- 본문내용
-
STP 분석
Segmentation
기존 화장품 시장에서 자연주의를 강조한 천연 성분을 이용한 브랜드로써 통신판매만을 이용한 제품판매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또한 저, 고가로 양분되어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 고가의 제품 경쟁력으로 고객과의 직거래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Targeting
DHC의 핵심 타깃 층은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의 커리어우먼들로 통신사용에 익숙한 세대들이다. DHC는 이들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공략함으로 인해서 화장품 분야의 인터넷 쇼핑몰 점유율이 9.52%로 이 분야의 1위를 달리고 있다.
Positioning
통신판매만을 고집한 브랜드 가운데서 DHC는 오르비스보다 더 늦게 한국 시장에 뛰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빅모델을 기용한 TV광고와 체험 마케팅 등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클렌징 오일의 속성 강조 등 빠른속도를 강조하는 속성 포지셔닝
- 참고문헌
-
※참고자료
DHC Korea 쇼핑몰 - http://www.dhckorea.com/
DHC - http://www.dhckorea.com/dhckorea/dhc
Commerce Ware - http://www.commercewar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