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러닝(Action learning) 확산과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액션러닝(Action learning) 확산과 효과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액션러닝의 의의
Ⅲ. 기존의 여타 교육훈련과 차이
Ⅳ. 액션 러닝의 도입효과
Ⅴ. 액션러닝 성공 포인트
- 본문내용
-
Ⅴ. 액션러닝 성공 포인트
1. 적절한 문제선택
이는 액션러닝의 대표적인 실패 원인 중 하나이다. 따라서 액션러닝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직면한 실질적 도전과제를 선택해야 한다.
2. 조직차원의 지원
최고경영층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며, 액션러닝을 통해 제안된 행동 대안의 실행 및 즉각적이고, 기민한 지원이 필요하다.
3. 적절시간배분, 정합성고려
이는 액션러닝의 문제 해결의 질을 높이기 위함으로, 구성원간 정보공유, 문제 해결 위한 충분한 성찰의 시간 확보에 연결된다.
4. 조화로운 팀구성
다양성, 중복성을 고려한 조화로운 팀 구성이 이루어져야 한다.
5. 정기적인 평가시스템 구축
액션러닝 효과자체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