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 전략론] 전자 담배 해외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품목선정 및 시장분석
2.2.3H기업소개 & 제품소개
3.해외시장 진출 전략
4.문제점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 담배대체재로서의 전자담배
공공장소 및 어디에서든지 사용 가능
흡연으로 인한 목의 통증과 호흡곤란 현상
연초담배와 제품 모양이 유사하므로 대리만족 가능
흡연으로 인한 폐암 및 각종 질병으로부터 해방
주변피해 최소화 및 의복 청결성 유지 가능
RoHS와 CE등의 인증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함 확인
반영구적 사용으로 인한 담배구입비용 절감효과

1)3H cigarette 이란?

액체상태의 카트리지를 분무하고 수증기를 흡입

연초를 피는 상황과 유사한 효과를 주는 신개념의 전자담배

│Ⅳ. 정부차원의 흡연규제 강화 │

올해(2009년)까지 식당·술집(Bar)에서 전면적으로 금연 추진
체육 및 교육시설 내 흡연금지 법률 개정안을 국회 통과
2008년 EU 규정에 따라 담배세 인상(57%)
자판기 담배판매 등을 없애고 일반 매장이나 주유소 등에서만
판매하는 방안을 현재 검토 중


[여성시장]


-세계 최초의 슬림 전자담배
-여성 흡연자들의 강한 담배케이스 구매 성향에 착안하여
12종의 ‘나비’전용 케이스 제조


[웰빙시장]

-0.1mg 의 초 저니코틴이 함유된 ‘No타입 카트리지’
-1mg~0mg 까지의 단계별 카트리지를 제조


[직장인시장]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무늬의 제품표면 금·보석장식

-금박 영문 이니셜 프린트 서비스로 제품의 차별화




참고문헌
• 이영준기자, 전자담배 즐기는 아들, 서울신문, 2011.04.02
• 블로그(http://blog.naver.com/zealman?Redirect=Log&logNo=60103354445)
• 국내 성인 남녀 흡연울 추이, 연랍뉴스, 2010.07.07
• 함영민, 전자담배는 무엇이고, 그 문제는 무엇인가?, 네이버 블로그, 2010.03.21
• 블로그(http://blog.naver.com/magicp1026?Redirect=Log&logNo=100115079881)
• 전자담배 네이버 지식사전
• 블로그(http://blog.naver.com/zealman?Redirect=Log&logNo=60103354445)
• 신동호, 내맘대로 적어보는 현재 전자담배시장과 문제점 그리고 나아갈 길, 2011.04
• 듀바코 본사 http://www.dubacco.co.kr/
• 잔티코리아 http://www.jantykorea.com/
• 데캉 www.dekang.kr
• 시그닛 코리아 http://www.cignitkorea.com/
• 저스트 포그 www.justfog.com/
• 한국 전자담배 http://www.ruyankorea.co.kr/
• 에바코 http://www.ebaco.co.kr/
• 전자담배닷컴 www.jeonjadambae.com/
• 노블초이스 www.noblechoice.co.kr/
• 제론코리아 www.jeron.co.kr/
• 전자담배필 www.feeltobacco.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의미,필요성,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선행연구,쟁점,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사례,전략, 향후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개선 방안
  •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 보다 용이하게 침투하고 초기 시장 구축에 좀 더 중점을 두었기에 듀얼브랜드(Dual Brand) 사용을 많이 해왔으나 이제는 브랜드를 위한 브랜드 정책을 펼쳐야 한다. 최근에 국내 모 전자회사에서 ꡐ싸이킹ꡑ이라는 청소기 브랜드를 론칭시켰는데, 글로벌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주목을 할만하다. 물론 청소기에 분야에 있어서만큼은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적어도 국내외 브랜드 통합을 위한 도약

  • [PR광고][사회복지관][이비즈니스][국제광고]PR광고 역사, PR광고 사회복지관, PR광고 이비즈니스(E-biz,E비즈니스),PR광고 국제광고
  • 진출과 특히 통신 전자 방송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광고가 국제화 세계화되는 시대로 접어든 때 이다. 세계 유일의 국제적 범 광고단체인 국제광고협회(IAA)가 1984년 동경에서 있은 IAA 세계대회에서 ‘글로벌 마케팅’이라는 문서를 발표하게 된 것이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다국적기업의 대두와 세계진출에 따라 서로 다른 문화가 마케팅과 광고에 미치는 영향이 중요한 요소로 나타나고 있다.Ⅲ. PR광고의 사회복지관앞서 논의된 바

  • [외식산업론] kfc(KFC) 조사
  • 시장으로 떠오르면서 경쟁은 심화되었다.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제살 깍아 먹기의 과다 경쟁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업체들이 이런 과다 출혈도 마다하지 않고 경쟁하는 것은 그만큼의 이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아도 무방할 것이다. 이렇게 시장은 커지고 경쟁은 심해짐으로써 패스트푸드 업계의 기업들이 정리되고 있는 추세이다. 즉 이윤을 많이 낼 수 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자본력을 가진 대기업들은 하나씩 패스트푸드 업계에 뛰어들었고

  • [국제경영] 삼성전자 기업전략 및 경영전략 분석
  • 국제경영학 레포트업데이트된 기술의삼성전자에의 적용2003. 12. 9.* * 목 차 * *Ⅰ. 서 p1Ⅱ. 본1. 삼성그룹과 삼성전자의 역사 p22. 삼성전자의 FDI2.1. 배경 이론 p42.1.1. 기업의 해외진출 형태 2.1.2. 생산기지의 외국이전에 따른 현지국(host country)의 이익2.1.3. 생산기지의 외국이전에 따른 현지국(투자대상국)의 비용2.1.4. 다국적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정밀 모터 분야에서는 50% 이상의 점유율을 갖고 있다고 하니 현재 우리가 쓰고 있는 전자제품 중에서도 일본전산의 제품을 쓰고 있을 수 있다. 어쩌면 IBM의 노트북이나 애플의 아이팟은 일본전산의 모터가 없었다면 탄생할 수 없었을 것이다. 일본전산을 예로 들었지만 이러한 기업의 기술혁신을 위한 노력이 국내를 넘어 해외진출을 위한 초석이 된다고 할 수 있다.2. 넥서스4가 시장에 미친 영향11월 21일 포털 사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