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 전략론] 태평양 향수의 해외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화장품 산업의 특성
2.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3.프랑스 시장 진출원인
4.경쟁업체 및 시장환경
5.본기업의 실패사례
6.프랑스 진출전략
7.향후진로 및 과제
- 본문내용
-
연 도 내 용
1945 태평양 화학 공업사 설립
1951 ABC 브랜드 발매
1964 국내 최초 수출, 방문판매제도 도입
1972~1993 미국, 일본, 대만, 중국, 프랑스 지사 설립
2002~2004 상하이, 프랑스 현지 공장 준공
2006 사업부문 아모레퍼시픽 분리 출범
2011 주)태평양 → 주)아모레퍼시픽으로 변경
화장품은 국가 이미지에 따라 소비자의 선호도 좌우
프랑스는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문화,예술에 관련하여 세계시장 주도
세계적 화장품회사들이 최고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벌임
매니아층 존재로 인한 후발업체가 진입하기 어려운 환경
Chanel No.5
-1921년 출시
-향취계열 : Aldehydic floral
-처음 이 향수가 출시도리 무렵, 샤넬이 후보로 올라온 여러 가지의 시제품 향수 중 다섯번째의 것을 골랐다는 데에서 No.5란 번호가 붙은 것으로 전해짐
Angel:프랑스 향수시장 점유을1위
-1992년도에 처음 출시
-향취계열 : Edible(gourmand)
-'Edible'이란 너무나 달콤해서 먹고 싶을 만큼 침이 고일 정도의 향취(계열)이란 의미로 그만큼 아주 달콤하고 먹음직한 향수들 을 지칭하는 향수 분류 용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