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시장 No.1 브랜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유지위한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제너시스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시장 분석
Situation Analysis 자사 분석
Situation Analysis 경쟁사 분석
Strategy Proposal 전략 도출
Strategy Proposal 전략 제안
Conclusion 결론
- 본문내용
-
전반적인 국민소득 증가로 인한 대형 수입차 시장 호조
현대자동차의 전체 브랜드 라인업의 Image Leading 라인업인 럭셔리 라인업에서의 약세를 보임
국내 시장을 독점하다시피 하는 현대자동차지만
대형차 시장에서 상대적인 약세를 어떻게 극복하는가가 관건
Toyota – Lexus es350
지적인 이미지, 합리적인 가격, 좋은 품질로 포지셔닝
주 고객 층 40대 이상 남녀, 가격 5,550~5,990만원
BMW – 5 Series
드라이빙의 즐거움, 최고 성능 독일 엔진 포지셔닝
주 고객 층 30대 이상 남성, 가격 9,690~1억 1,990만원
Mercedes Benz – E class
세계 최고의 품질, 럭셔리, 변치 않는 자부심, 전통성 포지셔닝
주 고객 층 40대 이상 중 장년층, 가격 6,550~1억 4,100만원
Audi – A6
기술을 통한 진보, 혁신적 디자인, Speed, Stylish 포지셔닝
주 고객 층 30,40대 전문직, 가격 6,980만원
Chrisler – 300C
동급 세그먼트 중에서도 고품격 스타일과 섬세함 포지셔닝
주 고객 층 30대 이상 남성 가격 4,980~6,580만원
핵심 key word
기존의 Luxury Brand에 대한 맹목적인 선호를 허례허식과 가식으로 규정하고
기존 브랜드의 사용자 이미지와 명확한 경쟁적 Positioning을 확립하며
고정관념과 구습을 타파하고 명차의 진실된 가치를 발견하라는 의미
허례허식을 반대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