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삼성과 LG의 스마트TV 사업화 전략 분석 -3DTV사업시장 속 신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R&D 와 사업화 및 신사업 창출
1.1 3D TV의 등장
1.2 3D TV 선정 이유
2.3D TV의 현재
2.1 3D TV도입배경 (NABC 접근법)
2.2 3D TV의 사업성 분석
3. 시장 속에서의 3D TV
3.1 실제 기업들의 3D TV 발전 및 과정
3.2 같지만 다른 기술 (삼성 VS LG)
4. 3D TV의 전망 및 결론
- 본문내용
-
시장 특성 2014년에는 99%의 TV가 3D를 탑재
수요 동향 소비자의 디스플레이에 대한 욕구는 나날이 늘어남
수출가능성 이미 해외에서는 국내 TV의 기술력을 인정
가격 구조 초기에는 고가였지만, 기술이 보편화됨에 비교적 저렴함
경쟁 상황 서민을 위한 보급형 제품 개발
기존 LED TV에 만족하는 사람 多
▶ 3D 기술의 보편화로 시장성 충분
사업에 대한 위험 요소 분석
1) 2010년 예상 수익 미달로 인한 가격인하
2) 3D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는 제품의 부족
3) 안경을 착용해야만 시청 가능하다는 단점
4) 3D 콘텐츠의 절대적 부족
사업의 성장가능성
1) 영화 산업 관련 업체들이 3D 입체영화 확산을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로 여김
2) 3D 콘텐츠를 VOD, IPTV 시장에 진출 가능성
3) 현장감이 중시되는 스포츠, 콘서트 영상에 대한 갈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