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성공한 ceo의 성격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Ⅰ. 주제설명
Ⅱ. 국내 CEO 성격분석
Ⅲ. 국외 CEO 성격분석
Ⅳ. 성공한 CEO 성격을 통해 배울 점
Ⅴ. 결론
- 본문내용
-
Ⅲ. 국외 CEO
1. 코코 샤넬
- 인물정보
1883년 생으로 프랑스의 대표적인 복식 디자이너이다. 간단하고 입기 편한 옷을 모토로 하는 디자인 활동을 시작해 답답한 속옷이나 장식성이 많은 옷으로부터 여성을 해방하는 실마리를 만들었다. 간단하고 입기 편하며 활동적이고 여성미가 넘치는 샤넬 스타일은, 유행의 변천 속에서도 별로 변함없이 오늘날까지 애용되고 있다.
- 성격
① 냉담하고 거만함
② 비전이 풍부함
③ 매우 직관적 - 자신의 장점을 여성으로서의 뛰어난 직관력이라고 칭함 그 예로 여성적 어필에 대한 수요를 감지하고 남성 경쟁자들의 뛰어넘은 업적이 있다. 샤넬이라는 이름을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한 샘 골드윈과의 배급계약을 결정했던 것도 다른 사람들이 코코 샤넬에게 불리한 계약이라고 비난했지만 그녀만의 뛰어난 직관력으로 배급 계약을 결정짓고, 이 계약은 샤넬이 곧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
④ 강한 자부심
⑤ 창의성이 뛰어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