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EU FTA 협정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목차
-
목차
Ⅰ.서론
1.한 EU FTA 협정 원산지 정의
가.원산지 규정
나.원산지 제품
다.원산지 자격 단위
라.영역요건
Ⅱ.본론
1.원산지 절차
가.환급 또는 면제
나.원산지 증명
다.행적협력을 위한 제도
2.세우타 및 멜리냐
가.의정서 적용
나.특별조건
3.최종규정
4.한 EU FTA 원산지 협정 문제점
Ⅲ.결론
- 본문내용
-
가.원산지 정의
①생산이란 재배,어로,사육,수렵,조립 또는 특정 공정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작업이나 가공을 말한다.
②재료란 제품의 생산에 사용된 모든 원료, 원재료, 구성요소 또는 부품 등을 말한다
③제품이란 그 제품이 추후 다른 생산공정에서 재료로 사용되기 위한 것이더라도 생산되고 있는 제품 을 말한다.
④상품이란 제료,제품 또는 물품을 말한다.
⑤관세가격이란 관세평가협정에 따라 결정되는 가격을 말한다.
⑥공장도 가격이란 최종 작업 또는 가공이 수행된 당사자 내 생산자 공장에서 인도되는 제품에 대해 그 생산자에게 지급되었거나 지급되어야 할 가격을 말한다.
나.원산지 제품이란?
특혜관세대우의 목적상, 다음의 제품들은 원산지 제품으로 할 수 있다.
1)당사자 내에서 완전하게 획득된 제품을 원산지 제품이라고 한다. 당사자의 영역의 토양이나 해저로부터 추출된 광물성 제품, 식물성 제품, 당사자 내에서 출생되고 사육된 살아있는 동물이나 그 동물로부터 나오는 제품등을 말한다.
2)당사자의 영해 밖 해양 토양 및 하부토양에서 추출된 제품이어야 한다. 다만, 당사자는 그 토양 또는 하부토양을 개발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여성디저트 뷔페 사업계획서
- 창업경영 과일청 사업계획서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 분식회계일반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