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전략의 등장배경과 비전, 대한항공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Ⅰ. 인터넷 마케팅전략의 등장배경
Ⅱ.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비전과 미션
1. 비전
2. 미션
Ⅲ. 인터넷 마케팅전략
1. 웹사이트 운영전략
2. 인터넷 상품전략
3.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전략
1)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운영전략
2)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운영 현황
Ⅳ. 대한항공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
1. 판매실적의 증가
2. 인터넷 회원의 증가
3. 비용의 감소
4. 앞으로의 과제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전략
1) 인터넷 마케팅전략의 등장배경
전 세계 항공산업은 1990년 이후 10여 년간 연평균 8%에 달하는 높은 성장을 유지해
왔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항공기의 숫자는 1980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이
와 같은 성장은 앞으로 계속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세기'말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화에 부응하여 외국의 여러 항공사들이 급속도로 인터
넷을 도입하였다. 이는 인터넷의 도입을 통하여 여러 가지의 전략적 효과를 달성하는 것
이 가능하기 때문이었다.
첫째, 운영비용의 감소이다. 인터넷을 판매와 운영에 도입함으로써 항공사들은 발권, 유
통 채널상의 운영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기존에 항공사들이 수행한 서비스 기능을 고
객에게 전가함으로써 상당 부분에 달하는 고정비용 또한 줄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