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전략의 등장배경과 비전, 대한항공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Ⅰ. 인터넷 마케팅전략의 등장배경

Ⅱ.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비전과 미션

1. 비전
2. 미션

Ⅲ. 인터넷 마케팅전략

1. 웹사이트 운영전략
2. 인터넷 상품전략
3.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전략
1)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운영전략
2)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운영 현황

Ⅳ. 대한항공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

1. 판매실적의 증가
2. 인터넷 회원의 증가
3. 비용의 감소
4. 앞으로의 과제
* 참고문헌
본문내용
*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전략

1) 인터넷 마케팅전략의 등장배경

전 세계 항공산업은 1990년 이후 10여 년간 연평균 8%에 달하는 높은 성장을 유지해
왔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항공기의 숫자는 1980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이
와 같은 성장은 앞으로 계속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세기'말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화에 부응하여 외국의 여러 항공사들이 급속도로 인터
넷을 도입하였다. 이는 인터넷의 도입을 통하여 여러 가지의 전략적 효과를 달성하는 것
이 가능하기 때문이었다.
첫째, 운영비용의 감소이다. 인터넷을 판매와 운영에 도입함으로써 항공사들은 발권, 유
통 채널상의 운영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기존에 항공사들이 수행한 서비스 기능을 고
객에게 전가함으로써 상당 부분에 달하는 고정비용 또한 줄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호텔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관한 연구
  • 마케팅 확립을 위한 구체적 방법.92) 관계마케팅이 마케팅 전략에 미치는 영향193) 관계 마케팅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21Ⅳ. 호텔 관계마케팅221)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도입 배경222) 호텔기업 관계마케팅의 중요성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마케팅활동인터넷을 이용한 전자무역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활동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제까지는 막대한 마케팅 비용 및 소비자의 정보수집과 형태분석 등의 어려움 등으로 세계적인 대기업만이 세계시장을 상대로 판촉활동 및 마케팅활동을 수행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수단의 등장으로 인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문자와 그림은 물론 음성과 동영상 등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전략 분석
  • 대한항공을 서비스 품질에서 능가하였다는 표시로써 우리로써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수 없다 아시아나 항공은 또한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어 그룹 경영방침인 e-Business기반 조성에 부응하고 인터넷 활용 업무를 전담하기 위한 전문 조직을 신설하여 Cyber 영업부문을 강화하였다. 신설 조직은 e-business 기획업무부문, 판매정책부분, 판매활동부문 등 3개 팀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기획업무 부문의 주요 업무는 web 제작 및 관리, 인터넷마케팅, 기획,

  • KTF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
  • 비전 - KTF비전 = Mobile Life Mobile Life는 KTF가 고객에게 유익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 함으로써 인류에게 제공하게 될 가치있는 삶의 모습과 자유를 의미하며 고객 가까이에 다가 갈수 있는 기업 이라는 전략 펼침 - 비전의 실현-KTF 마케팅 전략 ▶핵심사업의 입지 강화 전략 * 음성 서비스 향후 차세대 서비스의 본격 등장을 앞두고 있다 하더라도 캐쉬카우로서 음성서비스의 영향은 막강하므로 최대한 기존고객을 유지

  • [마케팅] 공익 마케팅 사례분석연구
  • 공익 마케팅 목 차1. 주제선정 이유2. 공익 마케팅의 등장배경3. 공익 마케팅의 정의 및 유형4. 공익 마케팅의 효과 및 유의점 5. 공익 마케팅 사례6. 결론1. 주제선정 이유오늘날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은 단순히 기업의 여유자원의 재량적 기부, 또는 가진 자의 자선 활동에서 벗어나 기업과 사회 양자가 이익을 도모하면서 기업의 장기 비전이나 전략 목표와 연계시킨 전략적 사회 공헌 활동(Strategic Philanthropy)으로 변모하고 있다. 이의 대표적인 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