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_사이트들의_비교_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목차
목차


1. web2.0과 SNS

2. 싸이월드와 Myspace, Facebook 소개

3. 비교분석(기능 중심으로)
가. 개인공간 비교분석
1) 주요컨셉
2) 배경음악/동영상
3) 컨텐츠 공개
4) 내 친구(일촌)의 공개
나. 그룹공간 비교분석
1) 글 작성 메뉴 틀
2) 사진/동영상/글
3) 회원가입 제한
4) 회원정보
5) 게시판 분류
다. 검색엔진 비교분석
1) 포털식 검색
2) 회원검색
라. 광고 비교분석
1) 광고의 위치와 특성

4. 서비스들의 현 위치와 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1. web2.0과 SNS

web2.0 이라는 말은 2000년 초 닷컴버블이 터지면서 새롭게 생겨난 웹 트렌드를 지칭하는 말로 2004년 미국의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처음 언급된 말이다. 현재 출판되는 많은 서적들과 블로거들의 글, 그리고 각 신문사들의 기사들을 보면 일반적으로 개방, 공유, 참여, 집단지성 등에 중점을 둔 웹 서비스들을 웹2.0 서비스라고 언급하고 있다. 보통 미국에서는 myspace, facebook, 위키피디아, 디그, 유투브, lulu 등과 같은 사이트들을 대표적인 웹2.0 서비스로 뽑고있고 한국에서는 올 블로그, 싸이월드, Han RSS, 오마이뉴스, 한국 위키피디아와 같은 사이트들을 대표적인 웹2.0 사이트로 뽑는다. 그렇다면 이 중에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일상생활 속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잡은 서비스는 무엇일까? 나는 개인적으로 싸이월드와 Myspace, Facebook과 같은 SNS가 가장 크게 성공했다고 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불건전정보]불건전정보유통의 청소년의식조사, 불건전정보유통의 차단기술, 불건전정보유통의 현황, 불건전정보유통과 불건전정보차단프로그램, 불건전정보유통의 문제점, 향후 불건전정보유통의 내실화 방안 분석
  • 커뮤니티와 공동체성을 공유할 수 있는 정감적 커뮤니티의 활성화청소년들이 유익한 커뮤니티라고 꼽은 사이트들 중에는 에듀넷이나 교육방송, 벅스뮤직과 같은 학습 및 문화관련 컨텐츠를 주력으로 하는 사이트들이 선정되었다. 이러한 사이트는 도구적 목적을 가진 사용자들에 의해 선택되어진 일종의 기능적인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다. 기능적인 커뮤니티는 무엇보다도 사용자들을 유인할 수 있는 질적, 양적으로 풍부한 컨텐츠의 확보가 필수적

  • [경영학]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 커뮤니티 서비스를 유료화하고 다음은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전면 유료화 하면서 네티즌들의 커다란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대표적으로 프리챌의 유료화가 시작된 시점에 싸이월드의 가입자와 이용자가 늘었다. 이러한 온라인 포털 기업의 유료화가 사회적으로 굉장한 이슈가 되면서 오히려 싸이월드에게는 기회요소가 된 셈이다.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 분야순위사이트이름분야점유율1다음54.88%2드림위즈

  • [마케팅관리론] SNS(Social Network Service) 싸이월드 분석
  • 비교 분석구분싸이월드마이스페이스페이스북트위터오픈시기1999년 9월2004년 4월2004년 2월2006년 8월보유회원약, 2400만 명약 1억 3,000만 약 2억 명약 700만 명기본구성팝업 형태의 작은 사이즈웹 페이지웹 페이지웹 페이지꾸미기스킨, 음악, 폰트 등 변경 가능 (유료)스킨, 음악 등 설정 가능 (무료)애플리케이션 설정 (대부분 무료)간단한 스킨 변경 가능 (무료)업데이트 알림마이싸이월드에서 확인 가능 (지인과 공유불가)메인의 액티

  • [사업계획서]3D 아바타 쇼핑몰 사업계획서
  • 비교 분석경쟁 업체제품의 확인제품 정보제품 품질반품 기간충동구매정도편리성수익성총평인터넷쇼핑몰 ★★★★★★★☆★★★★★★★★★★★★★☆TV 홈쇼핑★★★★★★★★★★★★★★★★★★★★☆★★★전문코디사이트★☆★☆★★★★★★★☆★★★☆아바타 업체★★★★★★★★★★★★★★★★☆★★아바타운★★★★★★★★★★★★★★★★★☆★★★★★★★★★★★★☆

  • 네트워크 연대의 효과적인 동원력 -플래시몹 현상 연구를 통하여
  • 각기 다른 운영방식을 제도화 시킬 수 있을 것이다.목 차1. 머리말2. 플래시몹에 관한 조사1) 개념 정의2) 플래시몹의 유도성3) 플래시몹의 사회 이용성4) 플래시몹 행위 참여의 특성3. 국내 주요 플래시몹 사이트 비교1) Daum 커뮤니티의 플래시몹 카페 플래시몹 http://cafe.daum.net/flashmob2) 플레이태그(Play Tag) 홈페이지 http://www.playtag.co.to3) 각 사이트의 운영방식 특징(1) 의사결정과 공지권한(2) 사이트 관리체제: 회원관리와 홍보 측면4. 소결5.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