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_사이트들의_비교_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5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목차
-
목차
1. web2.0과 SNS
2. 싸이월드와 Myspace, Facebook 소개
3. 비교분석(기능 중심으로)
가. 개인공간 비교분석
1) 주요컨셉
2) 배경음악/동영상
3) 컨텐츠 공개
4) 내 친구(일촌)의 공개
나. 그룹공간 비교분석
1) 글 작성 메뉴 틀
2) 사진/동영상/글
3) 회원가입 제한
4) 회원정보
5) 게시판 분류
다. 검색엔진 비교분석
1) 포털식 검색
2) 회원검색
라. 광고 비교분석
1) 광고의 위치와 특성
4. 서비스들의 현 위치와 앞으로의 방향
- 본문내용
-
1. web2.0과 SNS
web2.0 이라는 말은 2000년 초 닷컴버블이 터지면서 새롭게 생겨난 웹 트렌드를 지칭하는 말로 2004년 미국의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처음 언급된 말이다. 현재 출판되는 많은 서적들과 블로거들의 글, 그리고 각 신문사들의 기사들을 보면 일반적으로 개방, 공유, 참여, 집단지성 등에 중점을 둔 웹 서비스들을 웹2.0 서비스라고 언급하고 있다. 보통 미국에서는 myspace, facebook, 위키피디아, 디그, 유투브, lulu 등과 같은 사이트들을 대표적인 웹2.0 서비스로 뽑고있고 한국에서는 올 블로그, 싸이월드, Han RSS, 오마이뉴스, 한국 위키피디아와 같은 사이트들을 대표적인 웹2.0 사이트로 뽑는다. 그렇다면 이 중에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일상생활 속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잡은 서비스는 무엇일까? 나는 개인적으로 싸이월드와 Myspace, Facebook과 같은 SNS가 가장 크게 성공했다고 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