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제 5장 소비자 학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학습의 정의
2. 학습이론의 유형
행동주의적 학습이론(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
인지적 학습이론
대리학습
3. 학습의 일반적인 특징과 소비자행동
4. 학습 정도의 측정
- 본문내용
-
기본가정
-첫째, 학습의 결과는 행동의 변화에 있다.
-둘째, 모든 연구는 과학적이어야 하며 과학적이라는 의미는 객관적이고 검증 가능하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모든 과학적 연구는 오로지 관찰 가능한 사건이나 현상에 한정되어야 한다.
-셋째, 인간행동은 환경의 통제에 의해서 예측과 통제가 가능하며 이는 인간이 생존을 위해서 환경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이다.
-넷째, 그러므로 학습은 단순히 환경에 대한 자극과 반응에 의하여 일어난다.
고전적 조건화란 무조건 자극과 반응 사이의 관계를 사용하여 상이한 자극에서도 동일한 반응을 일으키도록 학습시키는 이론.
1. 김연아 출연 주요제품 매출 신장
2. 포카리스웨트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2309379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