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 DS게임 `러브플러스`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rand background

2) Customers

3) IMC Strategy
- IMC Concept
- IMC Program

4) Conclusion

본문내용


리얼 모드
- 현실 세계 시간, 계절 등과 일치
- 엔딩 없이 실시간 진행

게임 이용자와 캐릭터 상호작용
- 음성 대화, 이벤트 가능
- 캐릭터의 헤어스타일, 복장의 변화



<내용>
처음 뵙겠습니다. 다카네 마나카라고해요.
갑자기 편지해서 죄송해요... 좀 놀라셨나요?
매일 교차로에서 당신을 볼 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려서..
이런 기분 처음..
어떻게 해야할지..


온천 여행 패키지

특정한 여행지의 지점에 가야만 볼 수 있게 만들어
진 “3차원적인 캐릭터”의 모습

- Offline과 Online의 벽을 넘나드는 “증강현실기능”


1.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적극적 마케팅

2.점점 더 강한 자극을 원하는 마니아 층과 잠재적 고객층을 모두 만족시키는 획기적 이벤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개론] NC SOFT의 SWOT, 4P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
  • 게임의 본격적인 해외진출과 게임서비스 이전, 해외 수출 계약 추진이 일반화되면서 해외 수출은 뚜렷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수출 다각화 노력에 따른 수출 지역 확대로 2011년 수출액은 전년대비 34.8% 증가한 2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수입액의 경우, 2011년에는 닌텐도 3DS의 국내 출시에 대한 기대와 기존 모델의 가격인하에 따른 수요 증가가 예상되어 약 10% 정도 수입액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콘텐츠진흥원,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게임광이었다.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어 워싱턴대 컴퓨터공학과로 진학했는데 게임이 자칫 여러 사람을 폐인으로 만들 수 있겠더라. 그런 일은 하고 싶지 않아 IT 기업 프로그램 개발자를 선택했다.”―아마존에선 어떤 일을 했나.“여덟 부서에서 개발자, 마케팅 경영 분석가 등을 거쳤다. 킨들, 아마존 로컬 모바일 앱 개발에 참여했다.”―아마존에서 뽑는 인재상이 궁금하다.“한번은 서울대 출신 한국인이 지원해서 내가 면접을 봤다. 나는 합격

  • 문화기술과사회변동 강의요약본 합본
  • 마케팅/영업에 이르는 전체적인 전략 및 설계/디자인을 같이 할 수 있어야 이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5. 창의적 융합 기술위모트(Wiimote, Wii Remote)닌텐도의 대히트작 Wii의 성공에는 멋진 게임 소프트와 창의적이고새로운 기획, 게임에 관심이 없었던 계층에게까지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었다는 것 등이거론된다. 그런데, 그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인 중의하나가 Wii의 입력 인터페이스 기기인 위모트(Wiimote, Wii Remote)이다.위모트는 그 자

  • 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과 닌텐도 기업분석및 닌텐도DS 성공법칙및 향후전략
  • 닌텐도DS 마케팅전략보고서서론(1) 사례연구 개요지하철 안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초등학생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닌텐도DS를 갖고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닌텐도DS’는 국내에서 2007년 9월, 국내 출시 8개월 만에 만에 누적 판매량이 57만대를 넘어서 매출액 900억이라는 눈부신 성장세를 보였다. 이렇듯,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크리스마스에 출시되는 닌텐도 게임기의 소프트웨어는 벌써 예약판매가 끝

  • 닌텐도DS 성공사례
  • 기업과 경영닌텐도DS 보고서서론(1) 사례연구 개요(2) 회사 개요(3) 회사 연혁(4) 제품 개요2. 본론 (1) 환경 분석(2) 마케팅전략⓵ SWOT 전략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⓶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⓷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마케팅 사례⓵ 소비자층 확대⓶ 저렴한 가격과 경쟁사 비교⓷ 교육소프트웨어3. 결론(1)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⓵ 닌텐도사의 변화⓶ 일본 콘솔게임 시장의 변화(2) 향후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