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피알존(PR-Zone)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가상스튜디오
STEP 1. 기업소개
STEP 2. PR-ZONE Value Chain & Five Force
STEP 3. Core Competence
STEP 4. 향후 방안
- 본문내용
-
Vision
홍보동영상 및 전시기획 시장확대
가상스튜디오 및 콘텐츠 인지도
Mission
서비스 콘텐츠 상품 품질향상
자사 개발제품의 품질향상
Value Chain -1
공공기관에 납품하여 공적거래처 확보
대전시 유망중소기업선정(2010.09.13)
KIDP에서 디자인 전문화사로 환경분야
멀티미디어 디자인 분야에서 인증
전량외산 → 외산 + 국산 대체
(가상스튜디오 구축(그린셋)관련 특허등록
자체개발품(Green-Set 1)이후 GS2 개발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쇼핑몰]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 실패 사례와 요인분석
- 공공관계(Public Affairs) PR
- 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 셀트리온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셀트리온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전략제언 -셀트리온 기업전략연구 보고서
- [관광업]국내외 카지노산업의 비교분석
- [마케팅분석] 비타 500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개선방안
- [마케팅]비타 500의 STP & 4P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마케팅]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