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론] GE MATRIX를 이용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벤트프로그램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1-1선정동기
1-2조사방법
1-3영화제 소개
2.본론
2-1ge matrix 맵핑
2-2분석
3.결론
3-1시사점
3-2한계점
4.ETC
수행후기
수행과정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행사시기 : 매년 7월, 2010년의 경우 7월 15일~25일
장소 : 부천일대
설립연도: 1997년, 상업영화에 대한 대안
주제: 사랑, 환상, 모험 (비주류분야)
특징: 아시아최초 유럽판타지영화제 연합(EFFFF) 준회원
비경쟁원칙 (부천초이스는 제외)
피판무브먼트&판타스틱콘서트
맵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두가지는 높은 포지션에 위치하고있다.
사업경쟁력과 시장매력도가 모두 높으며 계속 유지해나가야한다.
전시
전시의 경우 영화제 이벤트프로그램 중 열리는 기간이나 비중이 크지만 매력도와 컨텐츠연계성이 낮은 편이다. 그래서 무엇을해야한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신문기사
“G20보다 효과적인데…국제영화제 지원 왜 줄이나” oh my news 2010.11.22
“국제영화제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토론회 , 보도자료, 문화체육관광부, 2010.3.17
논문
국제영화제 평가 및 향후 발전 방향 2004, 한국문화관광 정책 연구원,
국제영화제 평가시스템 개발 및 2005년 국제영화제 평가, 2005, 한국영상산업정책연구소
2006년 국제영화제 평가 ,2006, 한국영상산업정책연구소
웹사이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http://www.pifan.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