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 불변의 법칙 PART2(Ch.12~2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2장.라인 확장의 법칙
13장.희생의 법칙
14장.속성의 법칙
15장.정직의 법칙
16장.단일의 법칙
17장.예측불가의 법칙
18장.성공의 법칙
19장. 실패의 법칙
20장. 과장의 법칙 사례
21장. 가속의 법칙
22장. 재원의 법칙
본문내용
잘못은 인정하는 사람만큼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실수를 인정할 줄 아는 사람이
어떤 약속도 지켜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가 믿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정직과 용기를 보여주는 사람만큼
미래를 맡겨도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이 미래다

- 두산 -

96년 새우깡의 제품 속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검은색 새우깡?
새우깡은 노랗다!




단일 마케팅 전략 = ‘핵심 경쟁력’

오리온 초코파이 : 情

신라면 : 사나이를 울리는 매운 맛

베스킨라벤스 : 베스킨라벤스 31

“파도 = 유행” / “조류 = 트렌드”
유행은 단기적 현상으로 이윤을 내지만
회사가 장기적으로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선 장기적인 트렌드에 편승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시장 전략
  • 마케팅원론 안광호 외 2명- 네이버블로그-mciimc님의 블로그- www.designflux.co.kr-윤대영 중국디자인에 대하여- www.asiae.co.kr- KBS 신화창조의 비밀 제 8편 100원짜리 과자의 도전 13억 중국대륙의 입맛을 잡아라- http://cafe.naver.com/ssuchinese 중국의 가족계획- 네이버 블로그 - I am Happy, too!! 님의 블로그- www.yahoo.co.kr - www.hanatour.com 초코파이를 처음 접하게 된 계기TV/라디오 신문/잡지 인터넷 다른 이의 추천 총계9 0 2 9 20초코파이를 처음 접하게 된 계

  • 마케팅원론_HK이노엔 컨디션의 STP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 한상만, 하원영 외 1명 저 / 박영사 / 20182. 고객가치기반 신제품 마케팅 전략 / 김경민, 박정은 외 1명 저 / 박영사 / 20193. 포지셔닝 불변의 법칙 / 잭 트라우트, 스티브 리브킨 저 / 이상미디어 / 2012. 참고기사1. CJ 헬스케어 컨디션, 주당이 즐겨찾는 ‘숙취해소음료’ 원조 / 식품음료신문 / 2018.02.27- http://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4032. 대표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서른 살 됐다 / 뉴시스 / 2021.04.22.- https://newsis.com/view/?id=NISX2021

  • [마케팅, 브랜드이미지] 서울시장 선거 후보 브랜드화 이미지 전략
  • 자료는 통계적으로 처리될 뿐 개별적으로 공개되는 일은 없으므로,안심하시고 솔직하게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귀하의 설문지는 매우 소중하고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설문에 응해 주신데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2006.54월12일4월18일4월26일5월3일5월11일5월23일5월31일강금실36.2 35 28.5 31.1 30.4 30.4 27.3오세훈45.3 50.8 54.5 52.2 52.4 52.4 61.1강금실오세훈경제교육정치환경사회노동복지R145.2 16.4 9.9 9.6 6.3 5.5 5.4R1

  • 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12채널의 종류 5 1 8 13 13원하는 채널 3 7 14 16깨끗하고선명한 화질5 4 11 10 10취미생활 9 2 8 11 10케이블 TV의시청과 이용의신속함7 7 10 9 7케이블 TV에대한 이미지7 7 15 6 5가입 후애프터서비스7 4 11 11 75. 다음 중 알고 있는 채널을 체크하십시오.(중복선택가능)Tv N 23 SUPER ACTION 10CH CGV 19 ongamenet 9XTM 13 catch on 5Olive 15 On style 15NATIONALGEOGRAPHICCHANNEL10 Story on 5중화TV 2 M net 21TooniLand 17 KM TV 9OCN 19 바둑 n TV 26. 다음 중 시청한 적이 있는 채널을 체크하십

  • [관광학] 클럽메드 ClubMed 마케팅과 성공요인
  • 마케팅 - 윤세목 - 테마파크론 - 임영수 -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 윤현정 대리로부터의 E-mail 내용- 클럽메드의 대고객 전략과 성공요인 (http://home.pusan.ac.kr/%7Eyhsuh/.repository/yhsuh03/41497.hwp)- www.clubmed.co.kr - welcome - - 맥그로우 컨설팅 그룹 (http://www.mcgrow.co.kr/menu02/menuwo1.htm)- http://www.clubmed.co.kr/recruit/recruit-3.html-G.O.의 자질 - 여행 신문 (http://www.traveltimes.co.kr)- CH 11. 체험적 커뮤니케이션 (http://kuic.kyonggi.ac.kr/~sjyoon/exp communication.hwp) - 서비스 산업의 PPM운동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