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 불변의 법칙 PART2(Ch.12~2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2장.라인 확장의 법칙
13장.희생의 법칙
14장.속성의 법칙
15장.정직의 법칙
16장.단일의 법칙
17장.예측불가의 법칙
18장.성공의 법칙
19장. 실패의 법칙
20장. 과장의 법칙 사례
21장. 가속의 법칙
22장. 재원의 법칙
- 본문내용
-
잘못은 인정하는 사람만큼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실수를 인정할 줄 아는 사람이
어떤 약속도 지켜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리가 믿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정직과 용기를 보여주는 사람만큼
미래를 맡겨도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이 미래다
- 두산 -
96년 새우깡의 제품 속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검은색 새우깡?
새우깡은 노랗다!
단일 마케팅 전략 = ‘핵심 경쟁력’
오리온 초코파이 : 情
신라면 : 사나이를 울리는 매운 맛
베스킨라벤스 : 베스킨라벤스 31
“파도 = 유행” / “조류 = 트렌드”
유행은 단기적 현상으로 이윤을 내지만
회사가 장기적으로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선 장기적인 트렌드에 편승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