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 영국의 문화 도시 재건, 리버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장. 선정동기


2장 LIVERPOOL 도시소개 및 역사


3장 LIVERPOOL 6P


4장 유사사례, 영국의 게이츠헤드


5장 시사점


본문내용
2-2) Liverpool is footy mad.
비틀즈가 흘러간 과거의 영광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고리라면 축구는 현재 진행형의 상징이다. 특히 유럽 무대를 무려 5차례나 평정했던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FC는 단연 최고의 위상을 자랑한다.
하지만 리버풀에는 단지 비틀즈와 리버풀FC만 있는 게 아니다. 잉글랜드 최고의 축구 스타 웨인 루니(맨유)를 키워냈던 에버튼. 리버풀이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자랑한다고 해도 적어도 리버풀에서는 에버튼의 위상도 만만치 않다.
맨유의 루니가 "내 마음속의 고향은 언제까지나 에버튼"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비틀즈의 폴 메카트니도 에버튼을 공개적으로 지지했다. 다른 팀들에게는 아무리 패하더라도 지역 라이벌 리버풀에게는 쉽게 승리를 내주지 않는 것이 에버튼 만의 전통이다.

리버풀 FC 박물관 및 전용 스토어
경기장 전면에는 리버풀의 박물관과 전용 스토어가 있다. 박물관은 리버풀의 각종 우승사와 트로피, 헤이젤 참사와 같은 역사적인 기록을 전시한 곳으로 구장투어와 함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시마케팅 유형분석과 대전에의 적용방법에 대한 연구
  • 도시마케팅 유형분석과대전에의 적용방법에 대한 연구목 차I. 서론II. 본론1. 도시마케팅의 이론적 설명1) 도시마케팅의 개념2) 도시마케팅의 특성3) 도시마케팅의 유형화2. 국내외 도시마케팅 성공 사례 분류1) 이미지 강화형(1) 서울(2) 홍콩(3) 리버풀2) 이미지 변화형(1) 글래스고(2) 피츠버그(3) 발렌시아3) 이미지 창출형(1) 함평(2) 애슐랜드(3) 루체른3. 국내외 도시마케팅의 성공 요인 4. 대전의 도시마케팅 현황5. 대전의 도시마케팅 분

  • [지역관광론] 관광의 사회 문화적 영향 번역
  • 영국의)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1988년 3월 Royal town 계획 연구소에서는 일시적인 도시의 디자인의 현주소에 대해서 그들의 정기 간행물인 the planner에 개재했다. 그 결과의 하나로는 일련의 바뀌는 의견들이었는데, 많은 강가들을 새로 개발할 때 영국 전역에서 발전되었던 건축의 형식과 유사하게 개발된다는 것이다. 리버풀의 발전과 swansea나 런던을 Say의 사진으로 비교해 보면 빨간 벽돌과, 부실한 가로수, 오렌지 계열 색의 사용, 목재 원을 칠해 놓

  • 스포츠산업과 스포츠마케팅
  • 마케팅대행, 이벤트 기획 및 관리, 선수사업 등이 포함스포츠경기업-프로스포츠업, 아마추어스포츠업, 경륜, 경마, 경정, 스포츠이벤트업스포츠마케팅업-스포츠마케팅대행업, 스포츠에이전트업, 선수양성업스포츠정보업-스포츠신문출판업, 스포츠방송업,스포츠인터넷사업, 스포츠복권복표업, 회원권판매업, 스포츠소프트웨어 개발업 자료 : 김종외(2000), 스포츠 산업 육성 기본계획, 문화

  • [여행계획서] 유럽 음악 여행
  • 영국의 파운드, 스위스 프랑, 유로화 3개로 바꿔간다.하루경비 예산을 35,000-50,000으로 머물 날짜를 곱하여 환전하면 되고, 체코에서 쓸 돈은 일단 현금과 카드를 적절히 혼합하여 쓰는 것이 좋고 만약 분실의 두려움이 있다면 여행자수표로 바꿔가는데 유럽에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보다 토마스 쿡으로 바꿔가는 것이 좋다.2.식비- 유럽의 식비는 상상을 뛰어넘을 만큼 비싸다. 우리나라와 달리 자릿세와 물값, 서비스 요금을 따로 따로 철저히 받기

  • [노동경제세미나] [노동의 힘 - 1870년 이후의 노동자운동과 세계화- 비버리 J 실버]
  • 문화된 서비스까지 포괄된다. 사센의 주장에 따르면 이런 생산자서비스는 공장, 사무실, 금융시장의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기업조직을 지원하고는 있지만, 그 역시 응집의 경제에 종속되어 있다. 따라서 제조업 생산의 지리적 분산과 금융자본의 초이동성 뒤에서는 다국적기업의 본사, 그리고 그 기업들이 요구하는 생산자서비스가 선택된 소수의 중심부 도시로 집중되고 있다. 이 도시들이야말고 “전지구적 체계를 움직이는 작업이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