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보험과 리스크관리-한국의 생명보험 & 변액보험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한국의 생명 보험
Part.2 변액보험 상품
Part.3 변액보험의 종류
본문내용





- 자녀의 교육자금이 대상
- 부모사망이나 자녀입원·사망 등의 상황에
대하여 보험금을 지급함.
- 우리나라 : 부모사망시 자녀에 대한
보장 고액화

- 비과세혜택

소득세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보험계약에 따라 최초로 보험료를 납입한 날부터 만기일 또는 중도해지일까지의 기간이 10년 미만일 것(최초 납입일부터 만기일 또는 중도해지일까지의 기간은 10년 이상이지만 최초 납입일부터 10년이 경과하기 전에 납입한 보험료를 확정된 기간동안 연금형태로 분할하여 지급받는 경우를 포함한다)”

 보험을 10년 이상 유지할 경우 비과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미래에셋증권 기업의 가치창조
  • 생명보험체계적인 종합자산관리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전문화된 보험상품과 합리적인 자산운용, 고객중심의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함. 미래에셋자산운용미래에셋 자산운용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의 이익과 한국 자본시장의 발전을 목표로 설립한 회사로 운용의 투명성과 도덕성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전문 자산운용사이다.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은 주가

  • KB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과 국민은행 차별화전략및 글로벌전략과 국민은행 핵심역량분석과 국민은행 경쟁사(우리은행,신한은행) 비교분석
  • KB국민은행경영전략INDEXⅠ.서론 1. Prologue 2. 국민은행 소개 Ⅱ. 본론1. 국민은행 경영비전과 핵심 가치1)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뱅크 2) 핵심가치 2. 국민은행전략 목표 3. 국민은행 핵심역량 분석 1) 마케팅 및 영업역량 2) 서비스 경로3) 업무 프로세스 4) 리스크 관리 5) 성과 중심주의 경영 6) 5요인분석 OT 7) Vrio분석 SW 4. 국민은행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 2)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 5. 국

  • [경영학개론] 국민은행 기업 분석
  • 목차Ⅰ.서론 1. Prologue 2. 국민은행 소개 Ⅱ. 본론1. 경영비전과 핵심 가치1)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뱅크 2) 핵심가치 2. 전략 목표 3. 핵심역량 분석 1) 마케팅 및 영업역량 2) 서비스 경로 3) 업무 프로세스 4) 리스크 관리 5) 성과 중심주의 경영 6) 5요인분석 OT 7) Vrio분석 SW 4.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 2)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 215. 경쟁사 분석1)우리은행 2)신한은행 3)국민은행의 경쟁우위

  • SC제일은행의 PB(Priority Banking) 서비스에 대한 소매업 믹스 분석
  • 상품에 대한 관심② 분산투자 (주식, 예금, 부동산, 보험 등)③ Brand 의식④ Risk and Return 의식⑤ 상속 및 증여에 대한 수요 증대 등(2)Targeting- PB 주요 타겟의 연령 및 성별 : 40대 후반 ~ 60대 초반, 주로 남성- 자산 규모 : 1인 고객 당 관리자산 (연소득 2억원 이상, 금융자산이 10억원 이상)- 단위 지역 당 PB 보유센터/지점 집중도가 높은 지역 ex) 전국단위 - 서울/경기도 지역서울특별시 - 강남구(17곳), 서초구(10곳) (3)Positioning 2.3. PB Retail Mix 분

  • [인사관리] 삼성생명 인사관리
  • 보험 사업이다. 삼성생명은 국내 보험계에서 브랜드 파워 1위 자리를 지키면서 한국 금융을 대표하는 ‘세계적 종합금융서비스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파워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삼성생명의 지속적인 직원 관리와 고객 한사람 한사람에게 맞추는 다양한 보험 상품들 때문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삼성생명의 브랜드 인지도를 가능하게 하는 삼성생명 직원들의 채용, 교육훈련 그리고 보상에 대한 연구를 위하여 이러한 조사를 하게 되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