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아이써티 i30 런칭쇼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우리의 i30는,
- 본문내용
-
2635세대의 부부는 인생의 기반을 닦고,
인생계획과 설계를 세부화하는 과정에 있는 사람들이다.
이들은 기본적인 경제력을 갖추었으며
경제적인 소비성향과 더불어 가치 있는 소비를 하고자 한다.
부부에게는 부부의 공동 의사 결정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이 유효하다.
남편이나 아내, 어느 한쪽만을 위한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다른 배우자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편익과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따라서 부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구매 경험을 공유하게 하는 것이 필요하다.
18세기의 경제학자들은 ‘가치’와 ‘가격’을 구별해서 사용했다.
아담 스미스는 재화의 가치란 "사용가치(value in use)"를 의미하고, 가격은 "교환가치(value in exchange)"를 나타내는 것으로 구별했다.
물은 사용가치가 높은 반면에 교환가치는 매우 낮다. 반대로 다이아몬드는 사용가치는 낮은 반면에 교환가치는 매우 높다.
(중략)
소비자가 최고수준의 만족을 느끼는 것은 교환가치에 비해 사용가치가 클 때이다.
자신이 지불한 대가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다양하고 큰 만족을 느낌으로써 그들의 욕구는 충족된다.
현대 사회의 소비자는 자신의 소비에 있어서 더욱 영리해졌다.
따라서 현대의 소비자를 이끌기 위해서는 단순히 상품과 그에 대한 설명으로는 부족하다.
다양한 편익과 그로 인하여 직접적으로 오는 가치를 통해 접근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