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다양성에 대하여-한국 MSD 인사시스템 사례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다양성 선정
2. 다양성 이론
3. 다양성이 주목받는 원인
4. 다양성의 영향
5. 기업의 다양성 적용사례 분석
(1) 한국 로레알
-회사소개
-인사제도
-복리후생
-참고신문기사
(2) 한국 MSD
-회사소개
-역사
-비전
-경영이념
-공익사업
-채용
-복지
-참고신문기사
7.결론
- 본문내용
-
아직 준비가 완벽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그동안 차근히 준비해 와 총괄 매니저 자리를 제안 받았을 때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었다. 특히 어떤 위치에 가더라도 도전할 수 있는 목표가 있을 때 행복하다. 그런 포지션을 원한 만큼 경쟁 상황이 심하고 움직임이 많은 시판 채널을 맡게 된 것은 기쁜 일이다.
차분한 어투로 스스로를 로레알 스타일을 갖춘 로레알 맨이라고 일컫는 채상무. 그녀는 이번 인사가 개인에게도 자기개발을 위한 전환점이지만 나아가 한국 내 로레알 코리아의 위상정립에 기여할 시판 사업부의 파워 구축에도 전기를 갖게 될 것임을..
한국시장은 아직 로레알 파리의 브랜드 모델이 없다. 지금껏 염모제 부문에서 성공을 거뒀지만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아직 전문 점주들에게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 내가 할 일은 직원들(시판사업부 2백여 명)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나아가 소비자와 전문점주들이 로레알 파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대해서도 인정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나 목표를 찾아가는 그 과정이 재미있다. 그리고 반드시 찾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소비자는 새로운 것을 원하고 시장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우리는 끊임없이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델을 제시할 것이기 때문이다.
로레알 파리, 나아가 시판사업부의 성공을 위해 새 사령탑으로서의 역할을 주도면밀하게 이뤄가겠다는 채상무. 그가 앞으로 보여줄 로레알 파리의 성공전략이 향후 로레알 코리아의 한국시장내 위상을 만들어낼 것이다.
2) 한국 M S D
- 참고문헌
-
-출처-
유네스코 문화다양성 선언
프라임 경제 2010.10.11일자
메디 소비자 뉴스 2010.11.18일자
인터넷 사이트 출처: www.merck.com
www. msd-korea.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