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꿀벌 캠페인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rand Identity System of Haagen-Dazs
-2. Brand Identity System of Haagen-Dazs 's grounds
-3. campaign's strength
-4. campaign's weakness
- 본문내용
-
근거 2. 사회 소비패턴의 변화
아이스크림 시장상황의 변화와 맞물려 최근 생활수준 향상으로 식품 소비가 전반적으로 고급화된 것도 한 몫을 하고 있다. 대형할인점과 슈퍼가 늘어나 구멍가게가 사라지면서 자연히 빙과류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컨 보급과 어린이들의 야외활동 감소에 따른 빙과시장 확대가 난항을 겪고 있는 상태에서 시장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대안으로 아이스크림의 고급화가 대두되고 있다.
근거 3. 사계절 기호의 식품화
겨울을 앞두고 계절에 무색하게 유통망 확장 경쟁을 벌이는 만큼 고급 아이스크림은 계절의 변화에 그리 민감하지 않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계절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 출시가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
근거 4. life-style 의 변화
슬로푸드 [slow food] & 웰빙족의 등장
공장에서 생산되고 인위적인 맛의 대표적인 음식인 패스트푸드를 지양하고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다. 물질이 풍부해진 시류에 이제는 자신의 몸을 생각하여 좀 더 몸에 좋은 제품, 좋은 음식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경제][컨벤션전시산업]2006년 KIMES 전시회의 현장학습 보고서 - 서비스 사례
-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 전략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벤츠 마케팅 PPT] 벤츠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벤츠 향후방향제언
- [해외투자론]LG전자해외투자PPT
- 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 전략
- 광고비평(광고 규제의 필요성에 대하여)
- 생산관리_H기업은 여성 의류 제조,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의류(상의, 하의 등) 생산에 저임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 공장을 두고, 운영하고자 합니다 H기업은 생산 공장의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어떤 생산 유형(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해당 방식과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및 마케팅 성공사례 PPT
- 마케팅원론_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코스트의 4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