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원론] 크루즈(Cruise)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크루즈의 기초
1.크루즈의 정의
2.크루즈의 역사
3.크루즈의 영향

Ⅱ. 크루즈 장점&단점
1.크루즈의 장점
2.크루즈의 단점

Ⅲ. 크루즈 고객 분석

Ⅳ. 크루즈 산업 국외&국내현황

Ⅴ.크루즈 사례
1.국내 크루즈 사례 (팬스타 크루즈)
-소개, 선내시설안내, 상품안내
2.국외 크루즈 사례(스타 크루즈)
-소개, 선내시설안내, 탑승TIP
Ⅵ. 크루즈 관광 TIP

Ⅶ. 결론
본문내용
2) 팬스타 드림호 선내시설 안내
①레스토랑-무궁화홀: 맛깔스런 한식, 깔끔한 일식은 물론 품위 있는 양식까지 겸비하고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히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장소. 대규모 회의룸, 이벤트 공연장으로도 이용가능.
②라운지-오사카: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생맥주를 마실 수 있고, 여행의 갖가지 정보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로서 선상에서 새롭게 만나는 친구들과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을 가질 수 있는 장소.
③카페-유메: 사방이 바다인 돔 카페로서 좀 더 오붓하고 낭만적인 장소가 필요할 때, 다양한 이벤트와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
④편의점-GS25: 여행 시 출출함을 달랠 수 있고, 필요한 물품을 빠뜨렸을 때 각종 생활용품과 여행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의점
⑤노래방 ⑥사우나 ⑦면세점

3) 팬스타 상품소개
①팬스타 원나잇 크루즈
-원나잇 크루즈(1박2일) 태종대, 몰운대, 동백섬, 광안대교 등 부산의 연안과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밤하늘을 수놓는 수천발의 선상 불꽃쇼와 다양한 이벤트,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런치&디너크루즈 (3~5시간) (부가세 포함 1인 90,000)
크루즈 선내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만찬으로 각종 연회(피로연, 돌잔치, 생일파티), 기념일, 단체모임을 하는데 각광받고 있다.
-챠터크루즈(일정협의) 크루즈를 대여(전세)하는 상품으로 국가 및 지역기관의 행사, 기업행사(연수, 고객초청 등), 개인행사(결혼식, 파티 등) 시 이용되고 있다.
-팬스타크루즈- 에어부산 제휴상품
에어부산 왕복항공권(김포-부산)+팬스타크루즈 왕복승선권(부산-오사카)코스로서 기본 20%~최대 40% 할인된다

「관련기사-팬스타크루즈 에어부산 AIRCRUISE 패키지 출시」
2009.02.27 18:19 | 관광종합기사 | 블랙베어
"바다와 하늘을 넘나들다!" 배와 비행기를 동시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가 있어 화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 마케팅]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 , 20032) 안순이, 리조트마케팅전략, 여행학연구, 20033) 김원인, 관광학원론, 학문사,1995, p.3775) Mot의 개념: 투우사가 마지막 순간 소의 등을 관통하여 심장을 찔러 죽이기 전 투우사와 소가 마주한 순간을 의미171:1 마케팅고객만족극대화금 융보 험서비스상품추천천Data 추출기존고객 DBLife Style성 향수요패턴일 정2000 2001 2002 2003France287 323 270 266Europe-africa195 285 162 149North America166 169 125 143Asia-Pacific103 105 90 81FranceEurope-africaNorth AmericaAsia-Pacific

  • 크루즈 관광의 트렌드와 개발방향
  • 크루즈 관광의 트렌드와 개발방향Sogang UnivPresent Situation & Vision Of Cruise서론본론1. 크루즈 관광이란(1)크루즈란(2)과거와현재(3)산업의가치2. 크루즈 산업 현황 분석3. 크루즈 관광사례 분석4. 크루즈관광 트렌드 변화(1)관광객측면 (2)공급자측면5. 한국의 크루즈산업 분석(1)여건분석 (2)현황분석6. 한국의 크루즈 개발방향결론목 차ContentsSogang UnivPresent Situation & Vision Of Cruise서 론세계적으로 관광 형태가 보다 다양해지고생활수준이 향상됨에

  • [관광학 여행업] 하나투어 & 여행박사를 통한 실무사례
  • 도매형 여행사와 소매형 여행사를 철저히 구분하여 소매형 여행사는 소수의 인원 및 자 본으로 특화 된 상품을 개발하고 직접 판매하고 도매형 여행사는 소매 여행사들에 정보 제공과 시장 개척, 상품 개발과 같이 자본과 인력이 필요한 많은 투자를 해야 함 관광학원론 /20․‘여행 문화 바로 세우기’도 여행사가 주축이 되어서 실행해야 함 이를 위해 여행사는 발 전된 형태의 경영 기법의 도입이 필요하고 ‘지식 경영’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함

  • 크루즈 관광의 트렌드와 개발방향
  • 크루즈 관광의 트렌드와 개발방향Sogang UnivPresent Situation & Vision Of Cruise서론본론1. 크루즈 관광이란(1)크루즈란(2)과거와현재(3)산업의가치2. 크루즈 산업 현황 분석3. 크루즈 관광사례 분석4. 크루즈관광 트렌드 변화(1)관광객측면 (2)공급자측면5. 한국의 크루즈산업 분석(1)여건분석 (2)현황분석6. 한국의 크루즈 개발방향결론목 차ContentsSogang UnivPresent Situation & Vision Of Cruise서 론세계적으로 관광 형태가 보다 다양해지고생활수준이 향상됨에

  • [크루즈경영론] 크루즈 시장 개발
  • 관광객이 많다.스토리텔링 테마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실태이다.Threat -와인 테마로 인해 사회적인 좋은 평판을 받지 못할 수 있다.한정된 유럽 와인의 테마로 인해 와인에 대해 넓게 알지 못하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다.6. 결론점차 증가하는 크루즈 산업이지만 아직까지 크루즈의 전반적인 인식은 부호들을 위한 관광전유물이다. 초호화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크루즈는 왠지 고풍스럽고 정숙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