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SNS를 이용한 마이애니카의 효과적인 Viral마케팅 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2.소비자 분석
3.타겟 선정
4.목표 및 컨셉
5.ConCept
6.현황분석
7.전략방향
8.Strategy
9.Scheduling
10.전략 스케쥴
본문내용
여러방면으로 sns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각 활동
들의 연계가 부족하고 이러한 점 때문에 소비자
들에게 노출이 적었다.

주선자와 맞선당사자 간의 여자에 대한 미의 가치관의 차이가 드러나는 대화를 의도적으로
흘린 후 맞선이 잘 안풀리는 모습을 설정하여 보여준다.

이 실시간 중계된 영상은 네이트동영상,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각종sns에 올린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앞서 언급했던 십계명을 이슈화 시킨 후 이 글에 공감하셨다면 글 마지막 쪽에 마이애니카 팝업사이트를 추천해준 후 그곳에 들어가라고 한다. 추천사이트에 들어가면 편리성과 연관되는 문장을 제시하는 메시지를 부여하고, 옆에 마이애니카 로고를 띄운다. 클릭을 하게되면 마이애니카 사이트로 이동하게된다.
이 전략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통해 사이트 자체에 대한 노출과 ‘보험에도 이젠 편리성이라는 새로운 기준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특징,사용현황,기업들의 sns활용사례,우리생활속sns,sns의 역기능과문제점,앞으로의발전방향,나의견해
  • SNS의 경제효과에 관한 조사연구 보고서’ < SNS 서비스 분류 및 예시 >카페/클럽/동호회카페/클럽 : 다음카페, 네이버 클럽, 프리챌 커뮤니티동호회 : 사진동호회‘포토아지트’, 쇼핑몰동호회‘내가게’ 등블로그/미니홈피블로그 : 다음/네이버 블로그, 이글루스 등미니홈피 : 싸이월드/세이클럽 미니홈피 등인스턴트 메신저네이트온, MSN, 버디버디, 드림위즈, 지니 등인맥관리 서비스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링크나우, 토씨 등가상현식 서비스

  • 스포츠 마케팅의 이해 - 마케팅은 예술인가, 과학인가
  • 전략이다. 디마케팅은 신규 회원 모집을 일시 중단하거나 발급 요건을 대폭 강화해 고객수를 의도적으로 줄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고의로 고객수를 늘리지 않음으로써 제품에 대한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오히려 장기적으로는 꾸준히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디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도입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전략 차원에서 일관적으로 적용해야 한다. 그리고 사전에 적절한 동의나 처우 없이 단지 돈이 없다는 이유로 차별할 경우

  • [졸업]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가치창출
  • 마이애니카 M 애플리케이션 48그림 2-14 State Farm사의 자동차 보험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49그림 2-15 애플리케이션 평가 비교분석 55그림 3-1 온라인 시장에서의 소비자 경험조율 61그림 3-2 아이폰 사용자의 연령별 애플리케이션 이용 형태 62그림 3-3 설문조사 진행 예시 (Ⅰ) 63그림 3-4 설문조사 진행 예시 (Ⅱ) 64그림 3-5 스마트폰 이용 실태 조사 보고서 65도표목차도표 3-1 설문 응답자 성별 비율 67도표 3-2 설문 응답자 연령 비율 68도표 3-3 연령대별

  • [경영학] KT의 경영전략(SKT와의 비교)
  • 광고를 통해 영상통화라는 새로운 기술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추고 소비자의 마음을 선점하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KT는 혁신적이고, 재미있고, 언제 어디서나라는 컨셉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였다. KTF SHOW는 마케팅 전략을 잘 수행하면서 최단기간 100만명 돌파와 3G시장에서 1등 자리를 굳히기 시작했다. 그리고 SKT의 생각대로 T나 LGT의 OZ의 공세를 차단하고 더욱 입지를 굳히기 위한 브랜드캠페인과 마케팅 전략을 공격적으로 전면에 내세우게

  • [인터넷기업응용] 웹서비스 제공 사이트 기획
  • 이용한 가구나 인테리어시장이 넓어질 것으로 유추되는데, 이에 따라 신뢰성을 높여주고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사항을 충족시켜 준다면 이는 높은 경제성이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우리는 보다 좋은 사이트를 만들기 위하여 가구쇼핑에 대한 인터넷소비자의 불편한 점을 조사했다. 다음장에 설문조사에 대한 내용과 결과 값을 제시해 놓았다. 이것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다.1.5 고객 요구사항1.5.1 설문조사아래와 같은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