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NEXON `넥슨`에 대한 일반적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EXON에 대한 일반적 소개

Vision

Mission

NEXON Value

NEXON 의 연혁

핵심 기술

스트림 커넥션 & 실시간 처리

오브젝트 오리엔티드

멀티 스레드

인터넷 아케이드 게임 전문 엔진 하이브리드P2P엔진

온라인게임 패치를 위한 다운로드 분산 기술 : 넥슨 다운로드 에이전트

대용량화 되는 게임 퍼블리싱의 핵심 기술, 큐브

본문내용
NEXON에 대한 일반적 소개

1994년 창립하여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선보인 이래 넥슨은 현실 삶을 뛰어 넘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생산해 왔습니다.
수 십 만 명이 동시에 즐기는 '인터넷 게임'에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모바일 게임'은 물론 오락실용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쉼터를 제공할 재미있는 컨텐츠! 넥슨이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Mission
- 최초/일류의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구
- 회사 구성원들에게 성장의 기회 부여
-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 제공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도자



NEXON Value
창의 (Creativity)
우리는 새로운 미디어/컨텐츠로 시장을 이끌어 나갑니다.

도전 (Challenge)
우리는 더 나은 미디어/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중심 (Customer-focused)
우리는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팀워크 (Co-operation)
우리는 사내 구성원, 사외 협력사들과 공동의 이익을 위해 더불어 커 나갑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의 흐름 1. 온라인 게임의 발달 2. 현재 시중의 게임의 종류3. 온라인 게임의 특징 4.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의 현황Ⅱ. 넥슨 1. 기업 소개 2. 넥슨의 온라인 게임의 종류Ⅲ.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1. ‘카트라이드’를 통해 본 넥슨의 성공 요인 분석 1) 카트라이드란? 2) 게임의 특징 3) 카트라이터 성공 전략 (1) STP 분석 (2) SWOT 분석(3) 4P 전문 분석 방법(4) 기타 성공요인 Ⅳ. 문제점 및 해결방안 Ⅴ. 결론Ⅰ. 국내

  • [인터넷마케팅] nexon 넥슨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 기업 소개 7 3. 넥슨의 온라인 게임 종류 9Ⅲ.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 91. ‘카트라이더’를 통해 본 넥슨의 성공 요인 분석 -9 1) 카트라이더란? 92) 게임의 특징 -10 3) 카트라이더 성공 전략 10(1) STP 분석 -10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분석, 과학적인 광고 효과 리포팅이라는 강점을 주 무기로 여타 광고 미디어에 도전하고 있다.그 실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광고 대행사인 매시브는 인수를 필두로 일본의 광고 대행사인 덴츠(電通, Dentsu)는 2006년 공동출자 형식으로 애드버 게이밍라는 회사를 설립했고 최근 매시브는 최근 대형 온라인대행사인 ‘나스미디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는 등 미디어로서 게임시장에 대한 경쟁이 불붙고 있다. 위와 같이

  • [졸업][국제경영]넥슨 (온라인게임) 의 해외진출 사례 연구
  • 넥슨의 해외진출 사례 연구현재의 넥슨과 성장과정NC 소프트(www.nexon.co.kr)는 대표이사 김택진을 필두로 1997년 3월 11일 23억 9천만 원의 자본금으로 설립된 Multi-Player Online Game – 리니지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써 현재 364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넥슨은 국내 최초의 머그게임 ‘바람의 나라’로 온라인게임 시장을 개척한 대표 기업으로써 온라인게임의 개념조차 없던 시기에 해외로까지 눈을 돌려 시장을 공략해 왔다. 97년 7월 미국 실리

  • [글로벌마케팅전략] nc소프트의 해외진출전략 연구
  • 기업이 그들의 대표 제품인 리니지를 어떻게 세계 시장에서 마케팅하였는가 이다. 따라서 각 나라별로 진출한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서는 고려하지 않고 리니지에만 초점을 맞추어 전략을 살펴볼 것이다.우선 NC soft와 리니지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국내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개괄을 소개한 후 왜 해외에 눈을 돌리게 되었는지 해외진출 동기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그리고 세부적으로 각 나라별 foreign entry 단계와 local marketing 단계에 대해 분석한 다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