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NEXON `넥슨`에 대한 일반적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8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EXON에 대한 일반적 소개
Vision
Mission
NEXON Value
NEXON 의 연혁
핵심 기술
스트림 커넥션 & 실시간 처리
오브젝트 오리엔티드
멀티 스레드
인터넷 아케이드 게임 전문 엔진 하이브리드P2P엔진
온라인게임 패치를 위한 다운로드 분산 기술 : 넥슨 다운로드 에이전트
대용량화 되는 게임 퍼블리싱의 핵심 기술, 큐브
- 본문내용
-
NEXON에 대한 일반적 소개
1994년 창립하여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선보인 이래 넥슨은 현실 삶을 뛰어 넘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생산해 왔습니다.
수 십 만 명이 동시에 즐기는 '인터넷 게임'에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모바일 게임'은 물론 오락실용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쉼터를 제공할 재미있는 컨텐츠! 넥슨이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Mission
- 최초/일류의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구
- 회사 구성원들에게 성장의 기회 부여
-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 제공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도자
NEXON Value
창의 (Creativity)
우리는 새로운 미디어/컨텐츠로 시장을 이끌어 나갑니다.
도전 (Challenge)
우리는 더 나은 미디어/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중심 (Customer-focused)
우리는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팀워크 (Co-operation)
우리는 사내 구성원, 사외 협력사들과 공동의 이익을 위해 더불어 커 나갑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