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주5일제근무에 따른 마케팅전략변화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5일제 근무가 사회에 미칠 영향
2. 주5일제 근무에 따른 사업 환경
3. 노사 관계에 미치는 영향
4. 경쟁력에 미치는 영향
5.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6. 가계 소비지출 구조에 따른 변화 가능성
7. 여가 발전 단계로 본 우리의 사회상
8. 주5일제에 따른 뉴트렌드
9. 체험형 여가 시장의 확대
10. 체험형 여가의 확대
11. 소비자 기대지수와 소비자 평가지수
11. PLC
12. Target
13. FCB Grid
14. SWOT
15. 4P’s
16. 마케팅 목표
17. 마케팅 전략
18. Sales Promotion
19. Target Audience
20. 광고 매체
21. 감상문
- 본문내용
-
주5일제 근무가 사회에 미칠 영향
여가시간 확대에 따른 생활패턴의 변화
생활방식뿐 아니라 사고방식까지 크게 바뀌게 된다.
“직장중심” → “가족중심”
근로시간 단축으로 인한 노동환경 변화
기업경영 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주5일제 근무에 따른 사업환경
(표)
노사관계에 미치는 영향
고용비용 상승과 임시직 활용 확대
근로 문화의 변화
생산성 향상에 대한 공감대 강화 가능성
► 업무 프로세스와 인사관리변화
► 임금과 여가의 균형 선호
► 여성 근로자의 확대
► 시간관리의 중요성 공감
► 근로기강 이완의 위험성
► 노무관리 스킬의 향상 필요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