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미원 인도네시아의 초기 현지화 전략및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1. 진출배경과 목적
2. 사업현황
3. 진출전 환경조사
4. 진출방식 및 파트너 선정
Ⅱ. 미원의 현지화 전략
1. 인도네시아인의 특징
2. PT Miwon Indonesia의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Ⅲ. 재편되는 합작관계와 미원의 전략
1. 재편되는 합작관계
2. 상표전략의 수정
Ⅳ. 성공요인
Ⅴ.결론
■토의문제
- 본문내용
-
3. 진출전 환경조사
(1)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의 특징
- 재래시장이 판매량의 80% 이상의 높은 비중을 차지
(편의점과 대형 슈퍼마켓 등의 신유통 비중 낮은편)
- 국민소득의 향상과 자동차 문화의 확산에 따라 유통구조 변화예상
- 소비자의 상표에 대한 복종도가 커다
- 소비자들의 구매수준이 낮아 광고보다는 상품의 판매시 수저, 그릇 등을 끼워파는 판촉물 위주의 촉진활동 위주로 진행
- 현재 상업발송의 규제가 풀려 전국적으로 방송가능
(2) 인도네시아 진출 이유
- 영토가 방대하여 부존자원이 풍부하고 무한한 잠재력을 보유.
- 정치적으로 비교적 안정.
- 기초산업, 교통 및 통신 시설이 발달되어 상대적으로 유리.
- 저렴하고 풍부한 노동력을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