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미원 인도네시아의 초기 현지화 전략및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1. 진출배경과 목적
2. 사업현황
3. 진출전 환경조사
4. 진출방식 및 파트너 선정
Ⅱ. 미원의 현지화 전략
1. 인도네시아인의 특징
2. PT Miwon Indonesia의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Ⅲ. 재편되는 합작관계와 미원의 전략
1. 재편되는 합작관계
2. 상표전략의 수정
Ⅳ. 성공요인
Ⅴ.결론
■토의문제
본문내용
3. 진출전 환경조사
(1)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의 특징
- 재래시장이 판매량의 80% 이상의 높은 비중을 차지
(편의점과 대형 슈퍼마켓 등의 신유통 비중 낮은편)
- 국민소득의 향상과 자동차 문화의 확산에 따라 유통구조 변화예상
- 소비자의 상표에 대한 복종도가 커다
- 소비자들의 구매수준이 낮아 광고보다는 상품의 판매시 수저, 그릇 등을 끼워파는 판촉물 위주의 촉진활동 위주로 진행
- 현재 상업발송의 규제가 풀려 전국적으로 방송가능

(2) 인도네시아 진출 이유
- 영토가 방대하여 부존자원이 풍부하고 무한한 잠재력을 보유.
- 정치적으로 비교적 안정.
- 기초산업, 교통 및 통신 시설이 발달되어 상대적으로 유리.
- 저렴하고 풍부한 노동력을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미원 인도네시아 진출
  • Mi WonINDONESIAContents도입부진출기평가단계10. 미원의 제품 경쟁력(강점)11. 미원의 현지 공헌도12. 성공요인 및 애로요인13. 향후 미원의 개선방안(의견)9. 미원 인도네시아 영업 실적 및 사업평가5. 시장조사6. P.T. 미원 인도네시아 의 현지화 전략7. P.T. 미원 인도네시아 마케팅 현지화 전략 8. 유통관리1. 주제선정동기2. 미원(본사)연혁3. 기업의 진출시장 선정동기4. 전반적 발전 과정주제선정동기~ 연혁주제선정동기기업의 국제화를 위한

  • [글로벌 경영전략] 대상(주) 인도네시아 진출 30년의 결산 -과거의 성공 요인과 미래의 과제
  • 대상(주) 인도네시아 진출 30년의 결산-과거의 성공 요인과 미래의 과제-★목 차★1. 서 론-대상(주) 기업소개 2. 본 론-인도네시아 진출 배경 및 과정(1) 직접투자 동기 및 투자 의사결정(2) 생산관리 활동의 현지화(3) 인적자원 관리의 현지화(4) 마케팅 활동의 현지화(5) 국제재무관리 활동3. 결론-과거의 성공과 미래의 과제Ⅰ. 서 론 1. 대상(주) 기업소개대상(주)은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1956년 설립된 이래 반세기동안 세계3대 발효전문기업

  • 미원 회사소개서
  • 마케팅 이미지를 광고하였고 저소득 시장에서는 끼워팔기판매, 90년대 이후에는 판촉물의 비중을 줄이고 TV나 라디오를 통한 광고홍보 전략을 취하면서 가정용 시장을 겨냥했다.여섯 번째, 기업이미지를 제고하였다. 미원은 현지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과감한 투자를 통해 인도네시아 현지인으로부터 호의적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성공하고 있다. 현지에 학교 및 사원을 건립하여 기증했고, 상수도와 전기를 설치하여 공급하는 한편, 인도네시아

  • [학사][국제경영]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국제경영전략 순 서Ⅰ. 서론1Ⅱ.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1. 진출배경과 목적22. 사업현황33. 진출전 환경조사34. 진출방식 및 파트너 선정55. 회사 설립 절차 및 공장 건설6Ⅲ. 미원의 현지화 전략1. 인도네시아인의 특징72. PT MIWON INDONESIA의 현지화 전략73. 마케팅전략12Ⅳ. 재편되는 합작관계와 미원의 전략1. 재편되는 합작관계142. 상표전략의 수정153.

  • [경영전략]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국제경영전략 순 서Ⅰ. 서론1Ⅱ.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1. 진출배경과 목적22. 사업현황33. 진출전 환경조사34. 진출방식 및 파트너 선정55. 회사 설립 절차 및 공장 건설6Ⅲ. 미원의 현지화 전략1. 인도네시아인의 특징72. PT MIWON INDONESIA의 현지화 전략73. 마케팅전략12Ⅳ. 재편되는 합작관계와 미원의 전략1. 재편되는 합작관계142. 상표전략의 수정15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