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투자론]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기업이념
본론
1)시장환경분석.PEST
2)SWOT,4P분석,경쟁사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Political
1. 비교적 높은 화장품 수입관세율
2. WTO가입으로 낮아진 세율
3. 중국정부의 수입관리 강화
4. 한국정부의 수출전략사업육성정책
Economical
1. 2010년 GDP성장 세계2위
2. 위안화 절상
3. 경기과열과 물가상승
4. 중국의 지역별 경제발전 상황에 따라
화장품 산업도 지역적 큰 차이
Social
1. 인구노령화
2. 중국인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3. 한국의 뷰티문화 활성화
4. 수입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
5. 여성 외 남성화장품 사용 증가
- 참고문헌
-
참조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http://www.amorepacific.co.kr(지식가능경영보고서)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코트라 http://www.kotra.or.kr
글로벌윈도우 http://www.globalwindow.org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http://www.kats.go.kr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산업연구원 http://www.kiet.re.kr/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http://www.bestez.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