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투자론]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기업이념

본론

1)시장환경분석.PEST
2)SWOT,4P분석,경쟁사 분석

결론

본문내용
Political

1. 비교적 높은 화장품 수입관세율
2. WTO가입으로 낮아진 세율
3. 중국정부의 수입관리 강화
4. 한국정부의 수출전략사업육성정책



Economical

1. 2010년 GDP성장 세계2위
2. 위안화 절상
3. 경기과열과 물가상승
4. 중국의 지역별 경제발전 상황에 따라
화장품 산업도 지역적 큰 차이

Social




1. 인구노령화
2. 중국인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3. 한국의 뷰티문화 활성화
4. 수입 제품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
5. 여성 외 남성화장품 사용 증가




참고문헌
참조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http://www.amorepacific.co.kr(지식가능경영보고서)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코트라 http://www.kotra.or.kr

글로벌윈도우 http://www.globalwindow.org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http://www.kats.go.kr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산업연구원 http://www.kiet.re.kr/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http://www.bestez.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전략 아모레퍼시픽 상황 아모레퍼시픽 국내 화장품 시장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전략목 차Ⅰ.About AmorePacific1. 아모레퍼시픽 2. C E OⅡ.AmorePacific 국내 상황1. 국내 화장품 시장2. 아모레퍼시픽 상황Ⅲ.AmorePacific의 해외 진출1. 해외진출의 이유2. 프 랑 스3. 중 국4. 미 국Ⅳ.결 론아모레퍼시픽의 미래참고문헌사례분석 및 첨부자료유통망 확장과 해외시장 성장 등 향후 성장 측면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아모레퍼시픽은 주가가 급등세를 타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들이 취업하고 싶은 화장품

  • 기업의 사회적 공헌 활동에 대해
  • Amore Pacific의 사례를 중심으로1) 전략적 사회적 공헌의 배경(1) 사회 공헌의 차별화기술의 발전으로 제품의 기능적 측면에서 기업별, 브랜드 별 차별 점이 줄어들면서 사회공헌을 차별화 포인트로 삼고 있다. 특히 화장품 사업에서 이미지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차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적극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로레알 그룹, 에스티로더 그룹 등 외국계 화장품 기업은 물론 국내 1위 아모레 퍼시픽이 선봉에 서서

  • [경영전략]화장품 산업 아모레퍼시픽 외부환경, 핵심역량,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비전, 미션
  • 아모레퍼시픽기술연구원은 2008년 4월 1일 기술표준원의 한국인정 기구(KOLAS)로부터 프탈레이트 시험을 포함한 화장품 분양 6항목의 시험방법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추가 인정 받음(기술표준원 공고 제 2008-86호)④ 브랜드1. 경영자원④ 브랜드 – 해외진출 대표 브랜드1. 경영자원⑤ 인적자원 – 포상제도를 통한 동기부여 ( 기술대상, 우수연구원 선발, 아이디어 제안)기술대상 : 매년 우수기술에 대한 내부 시상을 하여 팀과 연구원의 사기

  • [국제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 성공사례
  • 진출과정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이문화를 극복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생각한다. 이런 명품을 선호하는 시장에서 어떻게 한국 브랜드 아모레가 이문화 차이를 이겨내고 해외시장진출에 성공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아모레 퍼시픽이 프랑스 외에도 소비자들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곳 일본에서의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등도 알아보고자 한다.▣ 본 론1 ▣1. 아모레퍼시픽 소개1) 소개Amore Pacific은 한마디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2006년도 2학기 해외투자론아모레퍼시픽목 차 1. 서론1. 기업 소개 및 연혁1) 기업 소개2)‘AMOREPACIFIC’의 의미3) 기업 연혁4) 경영 철학 5) 경영 목표 Ⅱ. 본론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