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분석](주)다음커뮤니케이션의 디엔샵(D&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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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개요
2. 회사소개
3. d&shop 특징
4. 4P분석
5. 제품포지셔닝
6. 마케팅전략
-제휴를통한 전력
-소비자 의사반영
-광고전략
7.시장분석
-제품구색
-혜택
-배송.배송기간
-반품 및 교환
-상담 및 게시판
8. d&shop 의 향후전망
본문내용
**회사개요**

회사명 :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일 : 1995 / 02 / 17
대표이사 : 이재웅
코스닥 등록 : 199 / 11
자본금 : 73억
사업자 등록번호 : 120-81-47521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6-1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회사소개**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5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쇼핑을 펼치고 있는 인터넷 미디어 기업이다.
Daum은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Daum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확장과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다음쇼핑은 사이트명을 디앤샵(d&shop, www.dnshop.com)으로 바꾸고 쇼핑몰 내용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d&shop 특징**

-초기화면을 2개로 구성한 멀티탑
-여성 고객을 겨냥한 패션 상품 위주의 쇼핑몰 `디앤샵 스타일'
-남성용 상품으로만 구성된 쇼핑몰 옴므(homme)섹션
-쇼핑매거진 `쇼핑 스쿱(scoop)'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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