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온라인 쇼핑몰 그라치에 코디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ummary
2.Idustry Analysis
3.Market Analysis
4.Competitor Analysis
5.Business synopsis
6.Source
- 본문내용
-
퍼스널 쇼퍼의 산업 분석
의류쇼핑몰을 창설하되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한다.
다른 의류쇼핑몰들과 차별화, 경쟁력 상승
상류층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던 기존의 산업과는 달리 우리 회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퍼스널 쇼퍼 서비스 제공
전혀 받아보지 못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한 호기심 상승
자기 스타일을 찾은 고객의 증가
고객 만족도의 증가와 회사에 대한 신뢰도 상승
1829의 개성적
라이프스타일의 소유자
퍼스널 쇼퍼는 20대를 전후로 하는 젊은 층 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도 충분히 적용되지만, 새로운 형태의 사업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 자체가 부족하므로 정보에 민감한 18세에서 29세의 개성적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1차적 표적청중으로 설정하였고, 30대의 모던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2차적 표적청중으로 설정함으로써 고급화 이미지를 구축한다.
- 참고문헌
-
도움 받은 곳은
통계청 (http://www.kostat.go.kr/)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http://www.kisti.re.kr/)
네이버 지식 백과(http://100.naver.com/100.nhn?docid=754144)
기타 각 조원들의 아이디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 유한킴벌리 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관리,인사관리,사회공헌 사례분석
- 국제통화기금(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의 조직분석과 인적자원관리
- [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