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 생산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 개요
2.기업 이념
3.생산혁신 추진 배경 및 목적
4.생산혁신 추진 성과
5.향후 과제
6.특기사항 및 소감
본문내용
1945 태평양화학 공업사 설립
1954 화장업계 최고 연구실 설치
1958 국내 최초 월간 미용 정보지 <화장계> 발간
1964 국내 최초 화장품 수출 아모레 상표 도입
방문판매제도 도입
1990 프랑스 현지법인 설립
1992 경영이념(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선포
2005 (주)태평양 창립 60주년
2006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부분 분할
(주)아모레 퍼시픽 설립

기업소명


자연과 인간에 대한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누구도 밟아보지 못한 혁신적인 미의 영역에 도전

세계 곳곳에서 일하는 아모레 퍼시픽 사람들의 다양성을
존중,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로 도움

외면 뿐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도 추구하여
Asian Beauty Creator로 기억됨



화장품 유통채널 급변
더 싼 가격으로 화장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 욕구
다양한 화장품 업체의 등장
다양한 판로를 모색하는 화장품 업체의 변화
2004년 이후 대리점 구조 소멸(브랜드숍으로 전환)
중국 내 LANEIGE의 선전
(철저한 사전조사 통한 현지 정서 정확히 파악한 마케팅,
우수한 품질)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 적극 진출하여
LANEIGE를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키우는 목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저한테 꼭 필요한 자료였어요
  • bmoc***
    (2011.12.21 10:36:37)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amorepacific 아모레퍼시픽 생산운영관리 성공사례 조사
  • 아모레퍼시픽생산운영관리 성공사례 조사 회사 개요경영 방침생산혁신 추진 배경 및 목적생산혁신 추진 성과향후 과제특기사항 및 복리후생환경방침 및 사회공헌활동AMORE PACIFIC회사 개요AMORE PACIFIC회사명 : (주)아모레퍼시픽영문명 : AMOREPACIFIC CORPORATION대표이사 : 서경배, 심상배, 권영소, 배동현.업종명 : 화장품 제조업설립일 : 2006.6.1. ( ㈜태평양으로부터 분할된 신설법인 )회사 개요1945. 9. 5  태평양화학공업사 설립1959. 3      태평양화

  • [경영학원론] 구조조정을 통해 성공한 기업사례 -`태평양(아모레퍼시픽)`의 사례
  • 경영학원론 Study구조조정을 통해 성공한 기업사례『‘태평양(아모레퍼시픽)‘의 사례를 중심으로』목 차- -1.일반현황2.태평양의 구조조정3.경영자분석4.환경분석5.조직능력분석6.각 경영기능별 분석7.최근 전략적 이슈1. 일반현황◦ 태평양(AMORE PACIFIC) 소개, AMORE PACIFIC의 의미 ‘AMORE 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 주아 모레퍼시픽의 프랑스 향수 시장 진출 사례
  • 아모레퍼시픽은 처음에는 해외투자에 막연하게 시도하여 실패를 했지만, 실패를 발판으로 현지시장 분석과 현지화 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기 때문에 현재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더 나아가 아모레퍼시픽이 프랑스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한국 최대의 글로벌 기업이 되길 바란다.(주)아모레퍼시픽 www.amorepacific.co.kr롤리타 렘피카 http://www.lolitalempicka.co.krKBS 신화창조의 비밀 - 세계의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공적인 사례(라네즈의 중국 현지마케팅 성공 분석)
  • 생산기지 구축 강화 및 제휴글로벌 경쟁이 치열한 시장상황에서 기업이 살아 남기 위해서는 값싸고 뛰어난 제품이 필수이다. 그런 제품은 끊임없는 자본과 시간 투자와 실험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다. 라네즈 또한 중국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해 R&D 부분 보완이 필요하다. R&D 활동의 궁극적인 목적은 핵심 기술 개발 자체 기술 제일주의가 아니라 시장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내부 R&D 인력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높은 수준

  • 국내기업과 다국적기업의 마케팅전략
  • AMORE PACIFIC’의 성장 과정1932, 2 윤독정씨 화장품 사업 시작.동백기름 생산.1945, 9 태평양상회 설립1951. 11 국내 최초 순식물성 abc포마드 발매 1964, 9 아모레 브랜드 발매1992, 1 경영이념( 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선포1993, 3 (주)태평양으로 사명 변경.2001, 9 설록차 뮤지엄 오 설록 개관(제주도 서광다원)2006, 6 지주회사인 (주)태평양과 사업회사인 (주)아모레퍼시픽으로 분리2007, 11 유엔 글로벌코멕트 가입2008, 2 아모레퍼시픽 웨이 선포AMORE PA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