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 생산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개요
2.기업 이념
3.생산혁신 추진 배경 및 목적
4.생산혁신 추진 성과
5.향후 과제
6.특기사항 및 소감
- 본문내용
-
1945 태평양화학 공업사 설립
1954 화장업계 최고 연구실 설치
1958 국내 최초 월간 미용 정보지 <화장계> 발간
1964 국내 최초 화장품 수출 아모레 상표 도입
방문판매제도 도입
1990 프랑스 현지법인 설립
1992 경영이념(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선포
2005 (주)태평양 창립 60주년
2006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부분 분할
(주)아모레 퍼시픽 설립
기업소명
자연과 인간에 대한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누구도 밟아보지 못한 혁신적인 미의 영역에 도전
세계 곳곳에서 일하는 아모레 퍼시픽 사람들의 다양성을
존중,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로 도움
외면 뿐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도 추구하여
Asian Beauty Creator로 기억됨
화장품 유통채널 급변
더 싼 가격으로 화장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 욕구
다양한 화장품 업체의 등장
다양한 판로를 모색하는 화장품 업체의 변화
2004년 이후 대리점 구조 소멸(브랜드숍으로 전환)
중국 내 LANEIGE의 선전
(철저한 사전조사 통한 현지 정서 정확히 파악한 마케팅,
우수한 품질)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 적극 진출하여
LANEIGE를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키우는 목표
자료평가
- 저한테 꼭 필요한 자료였어요
- bmoc***
(2011.12.21 10:36: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