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분석3-1. 4P 분석3-2. STP 분석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랜차이즈 스타 마케팅(Franchise Star Marketing)5-2. 패션 마케팅(Fashion Marketing)5-3. 소셜네트워크게임 마케팅(Social Network Game Marketing)5-4. 복합야구단지 조성(Baseball Complex)Ⅵ. 참고 문헌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1.1 스포츠(야구)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전략수립 활동)마케팅 활동 및 성과관리-수립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그 전략을 실현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계획(Action Plan)을 수립-관련부서와 협업하여 마케팅 활동이 원활히 전개될 수 있도록 조정, 지원-시작에서 실제로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영업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지원,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후에는 비용대비 효과측정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성과를 분석하여 향후 마케팅 전략에 반영1) Brand Management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 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 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
분석 14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15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 18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 18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 20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225-1. 프랜차이즈 스타 마케팅(Franchise Star Marketing) 225-2. 패션 마케팅(Fashion Marketing) 235-3. 소셜네트워크게임 마케팅(Social Network Game Marketing) 255-4. 복합야구단지 조성(Baseball Complex) 26Ⅵ. 참고 문헌 27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1.1 스포츠(야구)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