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담당자 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Intro
-주제선정동기
-SK 와이번스 소개

현재 마케팅 전략분석
-시장분석
-4P 분석
-SWOT 분석
-BCG matrix


우리의 전략제시
-STP
-BCG matrix
-설문조사
-구체적인 전략
-인터뷰(전화)

Financial goal
본문내용
“우승보다 2배의 관중이 더 좋다” : 팬을 위한 야구 지향


스포테인먼트의 개념을 지속, 발전
최근 그린 스포테인먼트 도입 : 환경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구단의 수익 창출을 위한 노력 필요
⟶ 나중을 위한 기반 다지기 투자에 더 초점을 두어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전략 분석3-1. 4P 분석3-2. STP 분석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랜차이즈 스타 마케팅(Franchise Star Marketing)5-2. 패션 마케팅(Fashion Marketing)5-3. 소셜네트워크게임 마케팅(Social Network Game Marketing)5-4. 복합야구단지 조성(Baseball Complex)Ⅵ. 참고 문헌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1.1 스포츠(야구)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전략수립 활동)마케팅 활동 및 성과관리-수립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그 전략을 실현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계획(Action Plan)을 수립-관련부서와 협업하여 마케팅 활동이 원활히 전개될 수 있도록 조정, 지원-시작에서 실제로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영업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지원,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후에는 비용대비 효과측정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성과를 분석하여 향후 마케팅 전략에 반영1) Brand Management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 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 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

  • NC 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분석 14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15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 18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 18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 20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225-1. 프랜차이즈 스타 마케팅(Franchise Star Marketing) 225-2. 패션 마케팅(Fashion Marketing) 235-3. 소셜네트워크게임 마케팅(Social Network Game Marketing) 255-4. 복합야구단지 조성(Baseball Complex) 26Ⅵ. 참고 문헌 27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1.1 스포츠(야구)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