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웅진그룹의 다각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웅진그룹과 사업다각화
1. 사업다각화의 개념
2. 웅진그룹 소개
3. 웅진그룹의 사업영역
토의과제
1. 다각화를 통한 시너지효과
2. 방문판매와 렌탈 서비스
3. 대그룹 위해 필요한 역량
- 본문내용
-
성숙기에 접어든 정수기 시장 대체
미래 성장 엔진
기업 규모 키우기
해외 공사를 통한 플랜트 / 건축 기
술 확보(해외 사업으로 다변화)
주력 제품인 생활 가전 추가 소화 가능
웅진 코웨이와의 사업 영역 전반에 시너지 효과
2. 웅진그룹의 초기 핵심역량이었던 ‘방문 판매시스템’의 역량을 평가해보고 최근 웅진의 새로운 핵심인 ‘렌탈 서비스’ 와 비교하여 보시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