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제] 아랍에미리에이트(UAE) 유망산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UAE’s current situation
3. Return
4. Risk
5. Promising Industry & Conclusion
본문내용
Current situation.
High oil prices caused by oil money inflows.
- Massive inflows of dollars, and ensure
- Increased foreign and infra investment
2008 economic crisis and falling oil prices.
Trend of economic recovery.
Conversion of industrial structure.
(Overcome the economic dependent on oil prices)

Free trade

Tax free or low taxation between GCC members.
Advocating Free trade
- FTA with EFTA (European Free Trade Association)
Tax free for imports for Re-expor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경영]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 브랜드육성 방안
  • 영문카다로그 제작 홍보 대구 하계U대회 기간중 기념품 및 각종 홍보물 제작 배부 등 03.3 2003대구 국제 섬유 박람회(PID) 03.4 대구투어 엑스포 03.4 한.일 경제인 회의 03.5 2003 행정 산업 박람회 03.6 독일기업 소개전 03.6 성서 이곡 초등학교 03.8 2003대구 하계U대회 03.9 대국국제광학전(DIOPS) 03.10 선물 용품전 5) 쉬메릭의 현황 및 성과상표명추진방식현 황참여기업수출범시기분담금지원내역출범시현재쉬메릭〃

  •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
  • 영문카다로그 제작 홍보 대구 하계U대회 기간중 기념품 및 각종 홍보물 제작 배부 등 03.3 2003대구 국제 섬유 박람회(PID) 03.4 대구투어 엑스포 03.4 한.일 경제인 회의 03.5 2003 행정 산업 박람회 03.6 독일기업 소개전 03.6 성서 이곡 초등학교 03.8 2003대구 하계U대회 03.9 대국국제광학전(DIOPS) 03.10 선물 용품전 5) 쉬메릭의 현황 및 성과상표명추진방식현 황참여기업수출범시기분담금지원내역출범시현재쉬메릭활

  • [중동경제론] 중동경제의 전반적인 특성
  • 아랍국가라 함은 레바논 (Lebanon), 리비아 (Libya), 모로코 (Morocco), 바레인 (Bahrain), 사우디 아라비아 (Saudi Arabia), 수단 (Sudan), 시리아 (Syria), 아랍에미레이트연합 (UAE), 알제리 (Algeria), 예멘 (Yemen), 오만 (Oman), 요르단 (Jordan), 이라크 (Iraq), 이집트 (Egypt), 지부티 (Djibouti), 카타르 (Qatar), 쿠웨이트 (Kuwait), 튀니지 (Tunisia), 팔레스타인 (Palestine)을 말한다. 3개 비아랍국가는 이란 (Iran), 이스라엘 (Israel) 및 터키 (Turkey)이다.  2.중동 경제 분석의 필요성우리나라의 주

  • 이란 경제제재에 따른 한국경제 변화
  • 경제행위의 총합이 ‘경제’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만 대외적으로 고려했을 때 경제란 그 나라의 경쟁력과 잠재력, 그리고 국제사회에서의 입지를 나타내는 가장 대표적인 지표이다. 수출중심의 성장을 이룩한 대한민국 경제는 대외 의존적이며 세계경제 변화에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 특히 경제구조 특성상 ‘석유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세계전체 원유 중 70%가 매장되어 있어 ‘자원보유고’라고 불리는 중동과 우리나라의 산업, 수출, 무역변화

  • [마케팅] 현대오일뱅크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분석을 통한 프리미엄 주유소의 설립 및 확대는 현대오일뱅크의 고급화 이미지에도 영향을 줄 것이며, 프리미엄 시장 석권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www.oilbank.co.krwww.oilbankcard.comhello.oilbank.co.krwww.opinet.netwww.moneytoday.co.kr www.hankyung.com www.donga.com 한국형 신용카드 마케팅 - 최동원, 고려원북스, 2006 서비스 마케팅(회사의 운명을 결정하는) - 정혜전, 미래지식, 2005지식으로 회사를 바꾼다! : 현대 오일뱅크의 지식경영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