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론] 롯데와 제일기업인 `신격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1. 최근의 스캔들 2. 롯데의 이중성 3. 신격호의 이중성
제일기업인
LOTTE 성장사
LOTTE와 신격호
- 본문내용
-
21세에 도일하여 무일푼에서
일본 롯데를 창설
1960년대 한국으로 진출 롯데를
재계 서열 5위의 기업으로 키워냄
사쿠라 논쟁
조국에 대한 투자 vs 장사꾼일뿐?
대접은 커녕 차별
- 법률의 미정비, 습관과 인식의 차이, 융자에 대한 엄격한 조건
이와 같은 재일 기업인의 성장과정의 특징이
롯데와 신격호의 특징과 긴밀하게 연결
소비가 미덕 이라는 인식의 확대로 초콜릿 수요의 비약적 확대
경쟁사 메이지 , 모리나기에 앞서 진출 모색 및 유럽 시장 순찰로 기술자 스카우트
원가에 상관없이 최상의 제품을 생산할 것을 종용 : 일류주의
제품 개발과 동시에 홍보 : TV 방송 5백여 회 CM발송, 여성 슈퍼백 부대
사업적 수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