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가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비스 가격의 의의
2.가격결정의 목표
3.가격수준의 결정
4.가격 제시방법의 결정
5.신규서비스의 가격결정
6.가격 조정
- 본문내용
-
가격 결정시 고려요인
가격 결정방법
원가가산법
경쟁중심의 가격결정법
고객관계 가격결정법
지각가치 가격결정법
④ 지각가치 가격결정법
구매자들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가치를 기준으로 자사의 서비스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고객 행동과 서비스 지각상태에 관한 자료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수집
고객의 지각과 행동양식은 시시각각 변함 → 어려움
주관적인 해석이 필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비용 책정시 유용하게 활용
③ 중개가치 비율법
어떤 중개가치의 일정비율로 결정
예) 광고대행사, 직업소개소, 부동산중개소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음-간단
비율이 서비스 제공자가 투입하는 비용대비 수익성이 떨어질 때 문제 발생 가능
특정 부가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별도 약정요금 부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