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가격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비스 가격의 정의와 특성
2.서비스 가격의 결정요소
3.가격 전략
4.가격 전략의 윤리적 관점
본문내용
기업은 원가를 보존 해야 하며,
이익을 얻기 위한 마진을 부과

활동중심적 원가책정(ABC)방식이 발달

서비스 산업에서는 간접비 추정에 어려움


소비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는 것과 그것을 위해 제공하는 것 사이의 교환관계(trade-off)이다.
② 가치란 소비자가 얻고자 하는 모든 것
(Value is whatever I want in a service)
- 소비자가 구매해서 얻게 되는 혜택에 초점.
- 소비자는 원하는 품질의 서비스를 얻게 되면
가격에 신경 쓰지 않음
- EX) 암환자의 치료
④가치는 소비자가 준 것에 대해 받는 것
(Value is what I get for what I give)
-소비자는 금액적 요소만 준 것이 아닌,
시간과 노력 등 의 모든 것을 고려하여
얻게 되는 것을 가치라 정의한다.
-EX) 변호사의 승소 시에만 보수 계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가격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가격. 가격은 MSRP(권장소비자가격). 기본옵션 기준. 각 홈페이지 2배18미국가격전략車구입후 실직땐 되사주기 →’어슈어런스’(2009년 글로벌 위기)- 에쿠스 아이패드 마케팅 (2011년까지 한정)미국 규정에 맞추기 위해 국내보다 더 보완한 안전장치를 장착(뒷문 안전빔 국내 1개, 미국 2개)국내와 다른 서비스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차 가격보다 미국차 가격은 훨씬 저렴한 편http://etv.donga.com/view.php?idxno=20090109001867019미국가격전략

  • 전략시행방안(가격전략,고객관계관리,총공급망관리,고객만족경영,서비스마케팅,통합마케팅의사소통)
  • 전략시행방안(가격전략,고객관계관리,총공급망관리,고객만족경영,서비스마케팅,통합마케팅의사소통)목차전략시행방안Ⅰ. 가격전략1. 시장지배력을 가진 기업의 가격정책2. 비용과 가격정책Ⅱ. 소비자주권과 광고Ⅲ. 고객관계관리(CRM)Ⅳ. 총공급망관리(SCM)Ⅴ. 고객만족경영Ⅵ. 서비스마케팅Ⅶ. 통합마케팅 의사소통전략시행방안I. 가격전략가격은 특정 계화나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이다. 가격은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시

  • 글로벌가격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가격 전략LOGO목 차가격의 단계적 상승 문제의 관리환율 변동의 가격 전가이전 가격글로벌 가격의 결정요인사례 : 한국 자동차 산업 왜 강한가?사례 : 오리온 러시아 진출 성공기목 차반덤핑 규제연계 무역사례 : 한국, 반덤핑 피제소 2위국글로벌 가격 조정토 의 문 제글로벌 시장 점유율 총 7.5%  BIG 5⇒ 현대자동차 5% /기아자동차 2.5%한국 자동차의 수출 증가⇒ 환율 상승에 따른 가격경쟁력 향상⇒ 한국자동차 산업내 질적변화(

  • [CJ CGV 마케팅 실행전략 기획레포트] CGV 마케팅전략 제안및 CGV 기업분석과 CGV 문제점분석및 기회요인분석, CGV SWOT분석
  • 마케팅 전략수립의 배경과 표적시장 & 포지셔닝5. CGV 마케팅 전략 실행 계획안(1)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2) 추가적인 마케팅전략 제안1) VOD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진출 2) 독점기업으로서의 부정적 이미지 개선전략 3) TOD서비스 전략4) 가격마케팅전략6. 참고자료1. 현재 CGV가 직면하고 있는 상황과 문제 제기 ‘1위’ 기업임에는 틀림없지만1998년 CGV강변11이 개관하면서 멀티플레스 상영관이 처음 등장하였고, 2000

  • 글로벌가격전략,켈로그,인도시장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가격전략목차1.가격결정의 중요성2. 가격결정 요소3. 가격책정 목표-이익지향-판매지향-현상동결-기타4. 가격책정 과정5. 글로벌 가격 결정의 전략적 접근방법-초기고가 -시장침투-시장점유율유지 -원가가산 -수요위주 -경쟁위주-해외시장 특유6. 이전가격7.사례8.결론가격의 중요성가격탄력성은 광고탄력성의 10~20배효과 탁월성가격변경 효과는 다른 마케팅변수 변경 효과보다 빨리 나타남즉시성가격은 수익을 가져다주지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