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NX-100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선정
2. 제품 소개
3. SWOT 4P 분석
4. 마케팅 타겟, 설정 이유
5. 마케팅 Concept 및 방법
6.결론
- 본문내용
-
product
하이브리드 초기 시장의 공략 모델
사용 편의성을 높인 I-function 기능
price
콤팩트 디카에 비해 높은 가격
악세서리 구입시 90만원 대 이상(출시후 경쟁 구도로 인해 가격 인하 예상)
아직은 부담되는 가격
process
전국 삼성프라자 및 하이마트, 백화점, 대형 마트 등 최대 유통망 확보
AS센터 역시 경쟁사에 비해 월등함
경쟁사에 비해 압도적인 우위가 강점
promotion
스펙의 고하를 인지시키는 전략은 경쟁력 없음(타사의 기술 인지도가 높기 때문)
ifunction기능을 중심으로한 편의성을 강조 하면서 감성 마케팅 시도가 적절하다고 판단
이미지 사용도가 높은 층을 중심으로 판촉 해야 한다고 판단
4. 마케팅 타겟, 설정 이유
Target : 20~30대 여성 유저
이유
-진취적이고 자립적인 성향의 20~30대 여성 고객층이 많아짐
-아름다움, 커리어 우먼, 기록 중시, 공유, 커뮤니티 등의 성향이 이 층에서 많이 나타남 20~30 여성층의 변화
아름다움을 간직하려는 여성
섹스 앤더 시티에서 보듯 당당한 뉴요커의 모습을 선호하는 여성
가족, 연인, 친구 등의 관계를 아름답게 기록하고 싶어 하는 성향
인적 네트워크에 자신의 아름다움, 원만함, 일상, 커리어 등을 소개 하고 싶어 하는 경향
-기능적인 측면보다 편의성과 감성적 측면을 중시하는 소비층
-TV나 잡지, 인터넷 커뮤니티의 광고 효과가 가장 주효하게 드러날 수 있는 소비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