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NX-100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선정

2. 제품 소개

3. SWOT 4P 분석

4. 마케팅 타겟, 설정 이유

5. 마케팅 Concept 및 방법

6.결론

본문내용
product
하이브리드 초기 시장의 공략 모델
사용 편의성을 높인 I-function 기능
price
콤팩트 디카에 비해 높은 가격
악세서리 구입시 90만원 대 이상(출시후 경쟁 구도로 인해 가격 인하 예상)
아직은 부담되는 가격
process
전국 삼성프라자 및 하이마트, 백화점, 대형 마트 등 최대 유통망 확보
AS센터 역시 경쟁사에 비해 월등함
경쟁사에 비해 압도적인 우위가 강점
promotion
스펙의 고하를 인지시키는 전략은 경쟁력 없음(타사의 기술 인지도가 높기 때문)
ifunction기능을 중심으로한 편의성을 강조 하면서 감성 마케팅 시도가 적절하다고 판단
이미지 사용도가 높은 층을 중심으로 판촉 해야 한다고 판단


4. 마케팅 타겟, 설정 이유
Target : 20~30대 여성 유저
이유
-진취적이고 자립적인 성향의 20~30대 여성 고객층이 많아짐
-아름다움, 커리어 우먼, 기록 중시, 공유, 커뮤니티 등의 성향이 이 층에서 많이 나타남 20~30 여성층의 변화
아름다움을 간직하려는 여성
섹스 앤더 시티에서 보듯 당당한 뉴요커의 모습을 선호하는 여성
가족, 연인, 친구 등의 관계를 아름답게 기록하고 싶어 하는 성향
인적 네트워크에 자신의 아름다움, 원만함, 일상, 커리어 등을 소개 하고 싶어 하는 경향

-기능적인 측면보다 편의성과 감성적 측면을 중시하는 소비층
-TV나 잡지, 인터넷 커뮤니티의 광고 효과가 가장 주효하게 드러날 수 있는 소비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3D LED TV에 대한 마케팅 전략 삼성 3D LED TV 외부환경 분석 삼성 3D LED TV
  • 제안합니다. 다시 말해 스포츠 광고 시리즈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최근 국내 야구는 아시아게임과 올림픽에서의 금메달 획득 등으로 프로야구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고 박지성 및 이청용의 활약으로 해외 축구 인기 역시 꾸준합니다. 이미 박지성과 박주영, 이청용을 대상으로 한 광고가 방영중입니다야구, 축구, 수영, 피겨스케이팅 등 스포츠 광고 시리즈를 제작하여 3D영상의 매력에 매료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3D LED TV구매 고객 중 기존 삼성TV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마케팅 관련 프리젠테이션을 할 기회가 있었는데, 저는 스타벅스의 Tazo Chai 제품의 광고 전략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하드보드지를 사서 스토리보드를 만들었던 조는 저희 조밖에 없었습니다. 성의 있는 발표에 감동하신 선생님께서 발표했던 내용과 스토리보드를 어학기관 복도에 전시하자고 제의하셨고 수업이 끝난 뒤 제 손으로 직접 전시를 하기도 했습니다. 코스 수료증에 Excellent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마지막 시간에 선생님께서 귓속말로 제

  • 현대자동차 하이브리드차(H-GCC) 마케팅전략
  • 하이브리드 Prodigy3.2 GM의 하이브리드 Precept3.3 Toyota의 하이브리드 Prius3.4 Honda의 하이브리드 Insight3.5 Nissan의 하이브리드 Tino4. 마케팅환경분석 4.1 미시적 관점에서 본 마케팅 환경 .p181)기업내부2)강력한 리더쉽3) 경쟁기업4)노사관계5)고객가치프로그램4.2 거시적 관점 .p201)총체적인 자동차 수요 감소2)국내외적으로 고유가 지속3)환경관련 규제의 심화4.3 현대자동차의 SWOT분석.p235.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마케팅 방안 5.1 STP 전략 .p24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7. 우리들의 제안(1) 한국시장 공략 (현지화 및 유통)(2) ipod의 미래전략1. 발표목적iPod은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각광받고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카메라 업체로의 도약에 대한 비젼을 이루는 주역이 되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디지털 사업부의 디지털카메라 연구/기술 파트에서 일을 하고 싶습니다. 7년여 알고 지낸 사진에 대한 애착도 남다르지만 기계 공학도로서 카메라라는 기계에 대한 관심 또한 남다릅니다. 더불어 정말로 관심 있고 할 수 있는 일을 직업으로 가진다면 그 시너지 효과는 기대 이상일거라 생각됩니다. 입사 후에는 삼성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교육 프로그램을 십분 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