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현대 YF소나타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ing 4P’s
Philosophy
Price
Place
Promotion

2.IMC

본문내용

The first ‘Grade 2’ on fuel mileage in mid-sized sedans

Before the formal opening ceremony, some of YF photos have been revealed on the Internet


An exhibition at Heyri Artist Valley, stressing“Art of Technology”
“Artists are taken with YF Sonata too.”
“Sonata will inspire me.”An artist sai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분석
  • 현대자동차의 주춤한 내수 판매를 수출이 메웠다. 현대자동차 국외시장 판매량은 24만4405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 늘어났다. 신형 쏘나타 투입으로 미국 공장 판매량은 18%, 중국과 인도 공장도 각각 9% 이상씩 늘어났다. 1) 미국 현대자동차의 10여년 가까이 지속돼 온 품질경영과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맞물리면서 2010년 10월까지 미국 시장점유율이 4.8%에 달하는 등 미국에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대차의 미국 시장점유율은 2008년 처음 3%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현대자동차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자부심과 만족을 주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勞와 使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속에 2000년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를 표현한다.슬로건 / CI기업 비젼기업 미션경영전략 및 마케팅 4P STP SWOT, 글로

  • 현대자동차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소나타Ⅲ소나타 Ⅱ소나타 ⅠS O N A T AEF 소나타 NF 소나타YF 소나타현대차의 힘은 바로 쏘나타 현대차의 역사한 차종으로서의 범위를 벗어나 국내외에서 현대차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해외에선 ‘한국차’ 하면 ‘쏘나타’를 떠올릴 정도가 됐다.*Genesis종 합 평 가 잇따른 브랜드 호평브랜드의 양적 질적 성장대중화와 고급화의 절묘한 조화차별화된 마케팅의 성공브랜드 전망시장의 미래동향한국 자동차 산업의 고급화한국

  • 글로벌기업 TOYOTA분석,글로벌기업분석,TOYOYA분석,TOYOYA마케팅전략,도요타기업분석,도요타마케팅전략
  • 경영 시스템, 저자:門田安弘 출판사:한국공업표준협회』 『 도요타 최강경영, 저자:사바타 마사하루, 가네다 히데하루, 출판사:일송미디어』『도요타 벤치마킹, 저자:와키마쓰 요시히도․곤도 데쓰오,출판사:동양문고. 2003』『도요타 영문 홈페이지, 한국 렉서스 홈페이지』『위기를기회로바꿔라, 저자:매경이코노미글로벌비지니스팀,출판사:매일경제신문사2003』 『동아일보 ‘경제’면 2004.05.12, 매일경제 2003.12.22, 2004.10.12』Thank you!!

  • 현대자동차 해외마케팅설공사례,현대차 인전자원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자동차그룹 인재개발원③ 인적자원 보상관리직원 근속년수와 평균급여 현황매출 100대 기업 임원 연봉월급복리후생VISION현대차의 미래HRD Vision현대차의 비젼친환경자동차2012년 출시된 YF소나타 Hybrid 2011년 출시된 아반떼 Hybrid미래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5대 핵심가치끝없는 바다 한 가운데에서 수평선을 뚫고 힘차게 떠오르는 영문 ‘HYUNDAI’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당당한 위상을 표출하고 있다.곧고 정직하게 수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