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유니클로의 STP, SWOT전략과 사회적 역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설립이념
2.유니클로의 의미
3.연혁
4.운영방식
5.SPA의미와 설명
6.제품설명
7.S-T-P 전략
8.SWOT전략
9.사회적 역할
- 본문내용
-
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의류 브랜드가 소재의 조달, 기획, 제조, 물류(유통), 판매 및 재고관리 등 모든 공정을 관리하는 것
<색채 마케팅>
○ 채도가 선명한 원색 계열뿐만 아니라 카키, 회색, 검정과 같은 무채색까지 총 12가지 색상을 선보임.
○ 여성용 폴라 플리스나 경량 자켓에 뿐 만 아니라 남성 제품에도 다양한 색깔을 채용함.
○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유니클로는 경쟁브랜드를 제치며 인기를 끎
세상을 향하여 계속적으로 가치를 만드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바른 경영을 추구하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차세대의 세계기준을 창조하는 것. 그것이 유니클로의 CSR 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