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하이트 맥주 크리에이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사분석
시장분석
경쟁분석
광고분석
문제제기

광고목표
광고컨셉
크리에이트컨셉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1. 지하 150m의 100% 천연암반수
• 시장점유율 70%를 차지하던 OB맥주를 따라잡은 원동력
• 페놀사건으로 예민해진 소비자에게 100% 천연암반수라는 깨 끗한 물로 만든 맥주임을 알림
∴ 하이트=천연암반수, 깨끗한 물과 맛의 이미지








2. 믿고 마실 수 있는 맥주
캠페인 :응용권장기한이 지난 맥주를 새 제품으로 교환
•병,캔 모두 1년의 품질유지기한
•하이트 캔 바닥과, 병 라벨에 품질유지기한
표시
∴ 식품안전문제에 예민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맥주

* 멀티스팟광고의 실패
동일한 브랜드에 대해 단일 컨셉으로 다양한 소재의 광고물을 동시에 노출시키는 광고운용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하이트진로 HITE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제언- 목 차 -목차 2Ⅰ. 머리말 3Ⅱ. 국내 맥주 시장 분석 51. 국내 맥주 산업 구조 분석 52. 3C 분석 8 3. PEST 분석 14Ⅲ. 하이

  • [광고학] 국내, 해외 맥주 광고 비교(맥스(MAX)맥주와 기린)
  • 맥주에서 찾는다는 광고 컨셉이 효과적일까 하는 의문 광고가 끝난 후에도 박찬욱, 봉준호가 모른다는 그 맥주의 맛은 과연 무엇이었던가 하는 개운치 못함이 뇌리에 맴돈다.☞ 두 배우가 언급하던 맥주 맛에 대한 설명은 정작 찾아볼 수 없음유머(Homor)소구맥스 광고유형 및 전략하이트맥주의 MAX가 가지고 있는 기본컨셉 - 100% 보리를 사용한 풍부한 맛과 고가의 캐스캐이드 호프가 가진 풍미로 맛을 극대화(Maximize)한다는 전략광고 메세지광고 후

  • [마케팅] BPL마케팅에 관하여
  • 광고가 많이 등장예) 제5원소 : 경찰에 쫓기는 브루스 윌리스 뒤로 커다란 맥도널드 간판이 등장구미호 : 구미호에게 쫓기는 장면에서 카스맥주 간판이 등장- 동작 노출(Action형) : 차량이나, 항공기 등에 의한 움직이는 배치예) 쉬리 : 삼성(삼성로고)의 헬기가 비행하며 오랫동안 비쳐짐은행나무침대 : 한석규와 진희경이 달리는 하이트맥주 운반차량 위로 떨어진다. - 암시형 노출(연상형)예) 사랑과 영혼 : 영국국기인 유니언잭이 그려진 유품상자(

  • [졸업][광고] 영상매체에서의 PPL(간접광고)연구 -사례분석과 문제점해결을 중심으로
  • 광고 효과를 내는 방법이다. 시나리오 배치의 예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007 네버다이 :새로 나온 BMW750이야* 주유소 습격사건 :온 국민이 다 쓰는 BC카드는 안 되냐* 쉬리 :SK 텔레콤 소리샘입니다.* 집으로 :에프킬라! 에프킬라!”(시골집에서 벌레를 보며)다음으로 암시형 배치는 역시 연상형 배치라고도 하며, 시나리오 배치에서처럼 직접적인 브랜드명의 언급은 없으나 대사를 통해 특정 상표를 연상하게 하는

  • [컬러마케팅] 레드마케팅의 활용사례와 그 성과
  • 전략 전술에 적극 나서고 있다. 3. 레드마케팅의 활용사례와 그 성과1) 코 카 콜 라 컬러 마케팅의 신화적인 사례로 코카콜라를 들 수 있다. 코카콜라는 나라마다 제각기 그 나라의 특색을 살려 광고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결코 변하지 않는 것이 빨간색이다. 그만큼 빨간색은 코카콜라의 얼굴이나 다름이 없다. 실제로 한 조사에 의해 코카-콜라의 트레이드마크와 가장 강력하게 시각적으로 연상이 되는 것은 빨간 원판임이 알려진 바 있다고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