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피자헛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 시장환경분석

Ⅱ . 자사분석

Ⅲ . 경쟁 상황 분석

Ⅳ . 소비자 상황 분석

Ⅴ . 문제 상황 분석

Ⅵ . 문제 해결 전략

Ⅶ . Communication Strategy

Ⅷ . Communicaton Schedule 1-12월

(creative / Promotion / Media Mix)
본문내용
인식의 변화의 원인 분석
1. 피자에 대한 인식의 변화 : 과거(최고의 외식이미지)  현재(언제나 먹을 수 있는 음식)
2. CDR의 고가의 가격과 서비스 및 음식의 질을 경험함으로써 피자헛의 겪었던 경험치 만족도 감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좋은자료
  • realatt***
    (2012.12.04 20:40:10)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피자헛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개다른 기업과 연계한 마케팅(미샤, 싸이월드와 연계) or 독특한 광고 기법 사용우주 광고 기법 : 피자헛은 최초로 우주에 피자를 배달한 회사가 되기 위해 러시아 항공우주국에 1백만달러(약 13억원)를 내고 러시아 우주선에 피자를 실었다. 피자헛은 이 장면을 광고로 쓸 예정이다. 지상에서는 통상 30분 안에 배달되는 피자는 ISS에 자재와 물품을 공급하기 위해 떠나는 우주선에 실려 약 이틀만에 배달됐다.7) 피자헛 금액권 발행-상품권처럼

  • 피자헛,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분석,한국피자헛
  • 전략1인메뉴 개발전략수립4P MIX(2P)현대 백화점의 신축=> 매장 이전전략수립4P MIX(3P)기존 가격대 유지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축전략수립4P MIX(4P)아빠를 위한 무한맥주리필엄마를 위한 가격할인행사자녀를 위한 장난감 증정한 달에 한 번 ’Family day’전략수립4P MIX(4P)엄마의 마음을 사로 잡기놀이방 시범 운영적립 쿠폰 혹은 회원제 실시아기용품 서비스(기저귀, 수유실등)지역과 함께 하는 피자헛멤버쉽카드 발행으로 수익금 일부를 지역

  • [마케팅] 피자헛 VS 도미노피자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파워포인트)
  • 20일자).◇고은경, , 『파이낸셜뉴스』, (2006년 3월 19일자).◇고은경, , 『파이낸셜뉴스』, (2006년 5월 11일자).◇미스터피자 홈페이지, (www.mrpizza.co.kr).◇스크린 속의 광고(ppl)에 관한 몇가지 오해 –박정현http://www.brandcareer.com/◇인터넷 마케팅 원칙/쥬디 스트라우스, 레이몬드 프로스트◇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Q & A

  • 피자헛 마케팅 사례연구 PPT - 피자헛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1. 피자헛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기업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외식산업 시장분석3. 피자헛 서비스전략4. 피자헛 SWOT분석5. 피자헛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피자헛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피자헛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8. 향후시사점INDEX1. 피자헛 기업소개-1985년 이태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 이상 꾸준하게 피자업계 1

  • [마케팅전략] 피자헛 마케팅전략
  • 피자헛*피자헛CONTENTS1. 피자헛의 기업 소개2. 선정동기기존 마케팅 전략(STP, 4P)4. 새로운 전략수립위한 SWOT분석5. 구체적인 문제점 및해결방안(새로운 전략제안)1. 피자헛 기업소개1958년미국, 작은 피자 레스토랑으로 시작 1985년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6년100호점(안산점) 개점 Cheese Crust 피자 국내 시판 2002년200호점 (부산 지오점) 개점 2003년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년리치골드(Rich Gold) 피자 출시 200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