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스타벅스 분석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TARBUCKS
1) 기업소개
-탄생배경
-로고
2) 연혁
3) 이념
2. 제품분석
1) SWOT 분석
2) 위상 분석
3) 분포 분석
4) 동태 분석
3. 성공비결
1) 제품
2) 서비스품질
3) 마케팅 전략
4. 발전방향
1) 방향성
2) 향후 비전
- 본문내용
-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
-고객과의 친밀감
-내부고객 만족도
안전하게만 하려고 하지 말라
언제나 해왔던 방법으로 일을 추진하지 말라
정형화된 틀에 일을 맞추려고 하지 말라.
남들이 기대하는 것 만큼 한다면,
결코 그 범주를 벗어난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이다.
Price
멤버쉽 제도의 활용
외국에 비해 1.6배나 비싼
한국 가격의 조율
고객등급제, 잔돈적립 시스템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