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소개
Ⅱ. 상황분석
Ⅲ. SWOT 분석
Ⅳ. 목적과 목표
Ⅴ. 마케팅 전략
Ⅵ. 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대회 시기적 경쟁요소
- 준 플레이 오프
10월 2~3일 두산 vs 롯데 준 PO전
10월 2일 사직구장 : 14:00, 8.3%
10월 3일 사직구장 : 14:00, 7.9%
- K-1 Double Impact Final 16
10월 2~3일 서울 올림픽 경기장 : 15:00
격투기 종목군 경쟁요소
- 인재 육성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인 신인 발굴
- 약물 도핑테스트 체격 별 세분화 및 엄격한 체급 심사
- 경기 규칙 면에서 다양한 기술 가능
STRENGTH
- K-1 월드 맥스의 성공적인 세대 교체
-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국내 파이터 등장 (임치빈, 이수환)
이종격투기를 떠올리면 K-1이라는
상징성이 강하기 때문에 국내에
미치는 영향이 막대함
WEAKNESS
- 프라이드의 붕괴와 함께 시작된 일본 격투기의 침체
- 국내 스타 파이터가 없음
- 두 대회를 같이 개최하여 집중력이 분산되고
티켓 판매에 어려움을 겪음
- K-1월드 그랑프리의 세대교체 실패
바다 하리 이후에 새롭게 치고 올라오는 선수가 없다.
- 바다 하리, 레미 본야스키, 쁘아카오 포프라묵 등
유명선수들의 불참
- 비싼 관람료
OPPORTUNITY
굵직한 두 대회를 한번에 개최하여
팬들에게 다양한 경기 이벤트 제공
격투기 중계 최초 3D 영상 촬영
THREAT
- 프로야구의 붐
준 플레이 오프와 동시간 대의 대회
기존 팬들의 UFC로의 전향
- 참고문헌
-
- K-1 한국 공식 사이트 http://www.k-1kr.com/
- K-1 일본 공식 사이트 http://www.k-1.co.jp/
- 엠파이트 이종격투기 사이트 http://www.mfight.co.kr/
- 앤디훅의 이종격투기 K-1 UFC http://cafe.naver.com/andyhu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