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화장품 유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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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화장품 산업의 특징
2. 화장품 유통 채널
3. 화장품 유통 사례
4. 화장품 유통의 전망
본문내용

짧은 시간에 많은 제품을 판매 가능,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음,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

연혁
2003년 - 명동 1호점 오픈
2004년 - 국내100호점 돌파, 해외진출 시작
2005년 - 300호점 돌파 및 브랜드샵 매출 1위 달성
2006년 - 해외 100호점 돌파
2008년 - 홈쇼핑을 통한 일본 진출
2010년 - LG생활건강에 의해 인수


미샤는 “저가”를 강조한 반면
더페이스샵은 “자연주의”를 강조.
순하고 편안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매장 인테리어
화이트와 그린을 위주로 하는 인테리어로 깨끗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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