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MBC 문화방송사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 [지상파방송사] 지상파방송사의 기금징수, 지상파방송사의 사업다각화, 지상파방송사의 웹사이트, 지상파방송사의 외주정책, 지상파방송사의 이미지, 지상파방송사의 인적자원관리, 지상파방송사의 제작환경, 지상파방송사의 경영전략 분석
- [지상파방송사(지상파방송국)]지상파방송사(지상파방송국)의 인적자원관리, 외주정책, 지상파방송사(지상파방송국)의 보도연성화, 독도관련보도, 지상파방송사(지상파방송국)의 보도태도, 프로그램편성, 스포츠뉴스
- [평생교육]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취업으로 이어지는 이미지메이킹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목차
-
1.기업소개
2.차별화 전략 & 핵심역량
3.조직문화
4.채용정보
5.인적자원관리
6.사례연구
7.결과
- 본문내용
-
< 차별화 전략 >
한국 최초의 민간상업방송이라는 점으로
KBS와 SBS와 같은 공중파 방송국과의
공정성 측면에서 차별화 전략을 수행
최근 늘어나고 있는 CATV와 인터넷 매체보다
인지도와 신뢰성을 앞세워 차별화 전략을 수행
입사지원서 (온라인접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공인영어성적표
자격증의 사본
경력증명서나 재직증명서
< 공개 채용 외 모집 >
수시모집, 자회사와 계열사의 개별모집
자회사 : 프로덕션, 미디어텍, 아카데미,
미술센터, 드라마넷, ESPN, NET
MBC 아카데미 수료중 특채선발
공모를 통한 모집(작가)
1) 해외직무 연수제도
성과향상을 위한 각 본부의
“Critical Business issue”를 해결하고,
직원들의 직무전문성 및 창의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매년 약 100명 내외의
해외연수자를 선발하여 교육비 전액을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