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한 국내PR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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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평창동계올림픽 주요 일정
반면,
올림픽 유치에 대한 도내 비관적 여론의 확산
무엇이 불과 3년 만에 여론을 바꾸었는가?
전략1
전술1
미디어 활용
보도자료 내용 : 경제적 효과
2. 총 파급효과 (전국규모)
3.나가노 올림픽 사례
전술2
공청회 개최
전술1
특별 이벤트 개최
전술2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 서포터즈 발족

전술3

뉴드림 프로젝트

Time Table
예산
평가방법

본문내용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로 인한 경제적 파급효과를 알리고 올림픽 유치에 대해 시민과 관계전문가의 폭넓은 의견청취를 위한 공청회를 개최코자 함.



1.공청회 개요
회 의 명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공청회
일 시 : 2010. 11. 10(수) 14:00~16:00
장 소 : 강원도청 3층 대강당
주요내용: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로 인한 경제적 파급효과 발표, 전문가 토론, 시민의견 청취

2. 진행순서
동계올림픽 유치로 인한 경제적 파급효과 발표 (파워 포인트)
토 론 : 6인 (사회자 포함)
시민 의견청취 : 참석자

행정사항
시청 ,군청, 사업소에서는 관련공무원 및 주민 등 많은 참석협조


강원도민이 참여활동을 통해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와 그 이익을
강원도의 것으로 인식하게 만든다.

평창 올림픽 유치 홍보 동영상 전시
축하 공연
강원도 지역 청소년들의 공연
강원도 식품으로 구성된 미니 먹거리 장터
강원도민 무료 초청, 간이 셔틀버스 운행

함께 즐기는 자리에서 직간접적으로 메시지를 확실히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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