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리조트 마케팅 전략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알펜시아리조트 소개
2. 기업미션
3. 위치
4. 규모
5. 소개
1) 온 가족이 즐거운 워터파크
2) 대관령 언덕 가로지르는 알파인코스터
3) 트룬 컨트리클럽과 700 골프클럽
4) 피로 해소를 돕는 인터컨티넨탈 스파클럽 CMA
5) 리조트 곳곳서 다채로운 행사·공연
6. swot분석
1) s(장점)
2) w(단점)
3) o(위기)
4) t(기회)
7. stp
8. 4p(price, place, promotion, product)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결 론
- 본문내용
-
1. 알펜시아리조트 소개
알펜시아리조트는 레저 천국을 지향하는 호텔과 콘도 컨벤션 사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져 사업을 추구하는 관광휴식사업을 지향하는 리조트이다. 골프와 스키 등 문화관광레져 산업을 추구하는 21세기 여가 산업의 선두주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알펜시아는 알프스를 뜻하는 독일어 ‘알펜’(Alpen)에 아시아와 판타지아를 조합한 단어다. ‘환상적인 아시아의 알프스’란 의미다. 아시아의 알프스를 표방하는 알펜시아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4.89㎢(약 148만평)규모로 조성됐다.
강원도는 바이애슬론 대회의 성공적 개최로 평창의 국제적 신뢰도를 높임으로써 2018년 동계올림픽을 유치하는 재도전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대회가 열리는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경기장은 강원도개발공사가 건설 중인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총 3,5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경기장은 2007년 12월에 완공되어 국제바이애슬론연맹으로부터 A-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이미 2008평창바이애슬론월드컵을 이곳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2008 평창바이애슬론월드컵은 유로스포츠를 포함하여 총 21개 해외방송사가 참여, 유럽생중계를 통해 총 1억 1천만 명의 유럽 시청자가 경기를 시청했다. 2008 평창바이애슬론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로 인한 경제적 파급효과는 약 35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